상하이 2023년 9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awei는 HUAWEI CONNECT 2023에서 'Huawei eKit, 성공을 위한 디지털화'라는 제목의 유통 비즈니스 세션을 개최했다. 이 세선에서 Huawei는 유통 파트너(DP)에 집중하고, 하청업체 중심의 시스템을 유지하며, 글로벌 DP가 지속적인 혁신과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중소기업 시장을 부단히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걸 골자로 한 유통 사업 전략 윤곽을 발표했다. 또한 Huawei는 캠퍼스 네트워크와 데이터 저장 장치 같은 도메인을 위한 17가지 새로운 유통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중소기업을 위한 종합 솔루션 제공에 나섰다. 

Huawei eKit는 Huawei의 유통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하위 브랜드로, 중소기업의 디지털 니즈 충족도를 높이고, DP의 비즈니스 개발을 지원하며, 중소기업 시장에서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uawei Enterprise Business Group(BG) Distribution의 Wei Xianbin 마케팅·제품 영업부 이사는 Huawei eKit가 완벽한 DP 시스템을 구축하고, 건전한 시장을 유지해 왔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Huawei eKit는 시장성 있는 유통 제품과 IT 도구를 통해 골드 및 엘리트 DP가 하위 레벨 설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많은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지원할 수 있다"면서 "중국 외 41개 국가와 지역에서 유통 사업을 수행해왔고, 125개 파트너가 골드 DP로 등록했다"고 덧붙였다. 

Products outside China

Huawei eKit는 중소기업 시장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맞게 구매, 판매, 설치, 유지보수, 학습 및 사용이 용이한 유통 제품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지금껏 지능형 협업, 유무선 네트워크, IP + 광학 액세스 네트워크, 저장 장치 및 IT 플랫폼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을 개발해왔다. Huawei eKit는 2023년 상반기에는 31개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유통 비즈니스 세션에서 Huawei eKit는 풀 10GE 업링크(uplink) 및 영구 PoE를 지원하는 L2와 L3 스위치인 eKitEngine S220과 S310 시리즈, 8mm 두께의 벽에 부착할 수 있는 형태의 유·무선 데이터 통신 장비인 월 플레이트 AP(Wall Place Access Point)이자 고유한 DVFS 기술을 지원하는 eKitEngine AP160, 그리고 SAN/NAS 하이브리드 저장 장치를 지원하는 신제품 등 총 17개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Huawei eKit는 연말까지 50개 이상의 배포 제품을 추가로 확보하고, 이를 30개 이상의 일반적인 시나리오에 맞는 솔루션으로 재구성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Huawei eKit는 사용하기 쉬운 시장성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설계하고, 안정적인 채널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건전한 시장 구축을 위해 애쓸 것이다. Huawei eKit는 DP가 하청업체와 설치업체를 개발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Huawei는 파트너들과 함께 중소기업 시장의 발전에 솔선수범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 참조:  https://ekit.huawei.com/#/ekit/home?countryCode=Global&lang=en

Contact: hwebgcomms@huawei.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