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에서 디지털 마케팅 시장 확보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맺어

상하이 2023년 9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아시아 시장에서 20년 이상 비즈니스를 운영해 온 Dragon eCommerce가 네덜란드의 유명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Seeder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두 회사는 중화권에서 유망하고 역동적인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의 영역을 향한 흥미로운 여행을 시작했다.

중국의 마케팅과 전자상거래라는 미로를 탐색 

Dragon eCommerce의 매니징 파트너 Fabian Schneider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고 하거나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기업은 투명성과 트래픽 비용 상승 문제를 겪거나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있어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 Dragon eCommerce는 중화권의 디지털 마케팅, SEO 및 전자상거래 생태계가 글로벌 기업들에게 마치 미로처럼 느껴질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다른 기업들이 이곳을 탐색하고 명확성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이는 Seeders의 핵심 가치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만큼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가 크다."

Seeders의 최고 경영자 Dennis Akkerman 역시 Fabian Schneider의 기대에 공감하며 이번 협력이 Seeders 가 크로스보더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수행하는 대단히 중요한 전략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보고 있다. "Dragon eCommerce는 글로벌 기업이 중국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목할 만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Seeders의 독보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문성과 결합하여 성공의 비결이 될 것이다. 두 기업은 함께 활기 넘치는 중국 시장에서 수많은 회사가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중국의 독특한 디지털 환경에 적응

중화권의 디지털 환경은 유럽 및 서구의 디지털 환경과는 굉장히 다른 고유한 세계를 지닌다. 중국은 Baidu, WeChat, Weibo 등 시장을 지배하는 매우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소셜 네트워크, 검색 엔진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복잡한 환경에서 성공하려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맞춤형 접근법은 단순히 있으면 좋은 것이 아닌, 매우 필수적이고 중요한 요소이다.

중국 시장의 잠재력을 풀어내다

Dragon eCommerce와 Seeders의 협업은 중국 전자상거래 및 온라인 마케팅 환경에서 흥미로운 새 장이 열렸음을 의미한다. 이 여정이 시작되면서 두 회사는 중화권에서 시장을 찾고 성공하려는 기업들을 지원할 만반의 태세를 갖추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