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건강 관리, 스포츠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웨어러블 출시

바르셀로나, 2023년 9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화웨이는 오늘 바르셀로나에서 랜드마크 이벤트인 "웨어러블 전략 및 신제품 출시"를 개최하고 웨어러블 산업이 "미래를 향한 패션"이라는 가치 제안과 함께 기술과 패션의 만남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려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했다.

이러한 가치 제안으로 최첨단 기술, 패션 지향적 디자인, 사용자 중심 건강 기능을 융합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동시에 오늘날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스마트워치를 출시하여 웨어러블 산업에 대변혁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화웨이는 출시 이벤트에서 앞으로 공개될 혁신적인 최첨단 디바이스를 선보였다. 여기에는 가장 최근에 스마트워치 시리즈에 추가된 화웨이 워치 GT 4, Hi-Fi TWS 이어버드인 화웨이 프리버즈 프로 3,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화웨이 아이웨어 2 스마트 글래스, 화웨이의 첫 번째 골드 스마트워치인 하이엔드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골드 에디션, 빛의 간섭을 97% 제거하고 마치 종이와 같은 읽기 및 쓰기 환경을 제공하는 HUAWEI PaperMatte 태블릿 등이 있다.

디자인, 건강 및 스포츠 경험의 수준을 높이려는 화웨이의 포부

화웨이는 사용자들이 멋진 디자인과 함께 건강과 스포츠까지 개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출시 이벤트는 새롭게 시작되는 웨어러블 비즈니스를 알리는 동시에 앞으로 획기적인 하드웨어 감지 기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플랫폼, 더욱 다양해진 디지털 건강 서비스 등 3가지 주요 경쟁 우위를 통합하여 제공하게 된다.

화웨이는 10년 동안 혁신적인 기술, 독보적인 디자인, 최고의 제조 경쟁력에서 전문성을 쌓은 끝에 새로운 산업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전 세계 하이-엔드 웨어러블 시장으로 진출하면서 전략적 투자를 강화하고 글로벌 에코시스템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스포츠를 비롯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미 10년 전에 웨어러블 시장에 진출하여 배터리 사용 시간, 측정 정밀도, 편안한 착용감 같은 업계 과제를 해결하면서 스포츠 건강 모니터링 분야의 개척자로 인정받고 있다.

화웨이는 디자인과 관련하여 기능성 디자인에 주력하면서 앞으로도 혁신 소재를 사용하고 다양한 개인화 옵션을 제공하는 등 사용자가 웨어러블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멋지게 연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계획이다. 화웨이는 지금까지 하이-엔드 내구성 소재를 통해 스마트 워치 경험을 개선하고 다양한 개인화 옵션을 제공하는 등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왔다.

화웨이는 건강과 관련해서도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건강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혁신에 끊임없이 전념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산학 파트너들과 협업하여 종합적인 건강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 정확할 뿐만 아니라 실천 가능한 건강 데이터를 전송하는 등 앞장서서 나아가는 화웨이의 모습에서도 확연히 드러난다.

마지막으로 화웨이는 스포츠 및 피트니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화웨이의 웨어러블은 프로 스포츠 선수든, 혹은 피트니스 여정을 이제 막 시작한 사람이든 상관없이 누구나 능동적으로 접근하여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화웨이 트루스포츠TM 과학 기반 시스템 같은 선구적 기능은 웨어러블을 손목 위의 개인 코치로 바꿔놓았다.

차세대 웨어러블 및 태블릿 출시

화웨이의 전략적 중심에는 스타일리시한 플래그십 화웨이 워치 GT 4 시리즈,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골드 에디션, 완전히 새로워진 플래그십 TWS 이어버드인 화웨이 프리버즈 프로 3, 웨어러블 디자인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스마트 디바이스 시리즈가 있다.

화웨이 워치 GT 4 시리즈는 워치 GT 플래그십 시리즈의 최신 세대로 강력한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 기능을 자랑한다. 두 가지 크기인 46mm와 41mm로 새롭게 출시된 플래그십은 이전 세대의 기하학적 요소에 창의적인 디자인 요소까지 추가하여 클래식 GT 시리즈 디자인에서 미래를 향한 디자인으로 더욱 대담해진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새로운 트루신™ 기술이 적용되어 AI를 기반으로 건강 측정 정확도를 높이는 동시에 개선된 액티비티 링, 완전히 새로워진 Stay Fit 앱, 업그레이드된 GNSS 추적 등을 도입하여 혁신적인 스마트워치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건강한 자신을 향한 동기를 부여합니다.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골드 에디션은 화웨이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골드 스마트워치이다. 골드 베젤, 골드 크라운과 여기에 다이아몬드-컷 식각 공정을 통해 조각된 3D 사다리꼴 패턴, 그리고 조절식 버터플라이 너클이 달린 골드 PVD 티타늄 스트랩까지 화웨이의 잠재력 극대화라는 말의 의미를 형상화하고 독특한 레이어드 시각 효과까지 보여주기 때문에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동시에 절제된 품격을 연출한다.

화웨이 프리버즈 프로 3은 미적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오디오 기술을 함께 적용하여 세련된 삶에 익숙한 사용자들에게 향상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나노 처리된 유리 소재 디자인으로 제작된 일체형 글래스 케이스, 더욱 선명한 고음과 울리는 듯한 저음을 담당하는 울트라-히어링 듀얼 드라이버, 그리고 업그레이드되어 사실적인 사운드 성능을 보장하는 트리플 어댑티브 EQ가 특징이다.

그 밖에도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적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오디오 기술을 함께 적용하여 새롭게 출시되는 화웨이 아이웨어 2와 독보적인 화웨이 페이퍼매트 디스플레이로 소비자에게 전례 없는 화면 경험을 선사하는 HUAWEI PaperMatte 태블릿을 선보인다.

모 패라 경(Sir Mo Farah)과 파멜라 레이프(Pamela Reif), 화웨이 웨어러블 제품 앰배서더로 임명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트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인 파멜라 레이프와 여러 차례 금메달을 걸었던 육상 레전드인 모 패라 경은 화웨이 웨어러블 제품 앰배서더로 새롭게 임명되어 출시 이벤트에 참석했다.  파멜라는 "화웨이와 제가 동시에 피트니스 여정을 떠난다고 생각하니 믿어지지 않는다. 전문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일을 시작한지 10년이 지났지만 그 동안 기술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사는 데 엄청난 영향을 미쳤다. 화웨이는 이러한 혁신에 앞장서서 실제로 커다란 기여를 하고 있다. 이러한 미래 여정에 제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교육 세션에 화웨이 워치 GT 4 시리즈, 화웨이 워치 얼티밋 등 최신 웨어러블 제품이 포함되면서 교육 효율을 높이고 건강 상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과 패션을 살려 착용할 수 있었다.

모 패라 경은 "코치진과 제가 스마트워치에서 추출한 인사이트 덕분에 최상의 몸 상태로 경기에 나설 수 있었기 때문에 그 가치는 이미 입증된 셈이다. 이제는 전문적인 육상 경주에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바꾸면서 트랙을 벗어나 일상적인 활동이나 패션을 위해 워치를 착용했을 때 새로운 삶을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설렌다. 화웨이의 워치가 실제로 무엇보다 돋보이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화웨이의 워치는 디자인과 성능 모두 훌륭하다."라고 말했다.

Huawei Consumer BG 소개

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는 17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전 세계 인구의 1/3에게 사용되고 있다. 또한 14곳에 이르는 R&D 센터가 독일, 스웨덴, 핀란드, 프랑스, 인도,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국가에서 운영 중이다. Huawei Consumer BG는 화웨이의 사업부 3개 중 하나로 스마트폰, PC 및 태블릿, 웨어러블,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취급한다. 화웨이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이동통신 산업에서 30년 넘게 축적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consumer.huawe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Huawei Consumer BG에 대한 소식을 정기적으로 듣고 싶다면 다음 SNS를 팔로잉하면 된다.

Facebook: https://www.facebook.com/huaweimobile/  

Twitter: https://twitter.com/HuaweiMobile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huaweimobile/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HuaweiDeviceCo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10617746/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