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타주 캘거리, 2023년 9월 8일 /PRNewswire/ -- 에너지 산업을 위한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펠로톤(Peloton)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서 호스팅되는 공인 마이크로소프트 솔루션인 펠로톤 플랫폼(Peloton Platform)이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에 위치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호주 동부 데이터센터 지역에서 운영된다고 발표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이 클라우드로의 여정을 계속 진행함에 따라 이 인프라 이정표는 탁월한 사용자 경험,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향상된 시스템 성능을 제공한다. 전 세계 에너지 기업들은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환경을 제공하는 펠로톤 플랫폼을 활용하여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통해 운영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펠로톤 플랫폼은 다음 솔루션을 통해 통합된 단일 데이터 소스를 제공한다.

  • 유정 데이터 수명 주기: 실시간 파쇄 데이터의 데이터 수집 및 관리, 분석을 포함하여 잘 수립된 계획부터 복구에 이르는 워크플로우를 포괄하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이다.
  • 무결성  신뢰성 데이터 관리: 조직이 장애 관련 리스크를 잘 평가하고 보다 효율적이고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강력한 워크플로를 제공한다.
  • 생산  운영 데이터 수명 주기: 생산 데이터 캡처, 현장 운영, 감시, 탄화수소 회계, 배출 및 규제 보고를 지원하는 강력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이다.
  • 토지 데이터 관리: 지표 및 광물 취득, 지불 및 미지급 의무 추적, 소유 및 소유권 이력, 소유자 관계, 계약/협약 지원, 문서 생성 및 보고를 위한 현대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 지리 공간 매핑: 에스리(Esri)의 ArcGIS® 엔터프라이즈와 펠로톤 플랫폼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뷰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모든 펠로톤 애플리케이션과의 강력한 교차 기능으로 고급 공간 분석이 가능하다.

국제 운영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사장인 던컨 나이트(Duncan Knight)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Peloton의 모든 솔루션을 관리함으로써 상당한 규모를 달성할 수 있다. 솔루션 전반에 걸친 상용 통합과 플랫폼 웹 API/ETL을 통한 맞춤형 통합을 모두 사용함으로써 고객은 데이터의 비즈니스 및 운영 가치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집 및 큐레이션 노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펠로톤 플랫폼은 비용 효율적이고 상업적으로 안전한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통해 고객의 운영을 향상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펠로톤(Peloton) 소개
펠로톤의 플랫폼은 전 세계 에너지 데이터 관리 솔루션으로, 완전히 통합된 유정 데이터 라이프사이클, 생산 데이터 라이프사이클 및 토지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이동성, 자동화 및 데이터 통합을 통한 디지털 혁신을 지원합니다. 30년의 역사와 명확한 방향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600개 이상의 에너지 고객이 펠로톤을 통해 이해관계자에게 운영을 관리, 간소화 및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peloton.com을 참조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24235/Peloton_NewGreyTagline_RGB_WEB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