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술 행사에서는 엣지 인텔리전스, AI GenAI부터 사이버 보안, 임베디드 시스템  IT IoT 미래를 구성하는 매크로 트렌드와 차세대 혁신에 대해 발표할 예정

워털루, 온타리오주, 2023년 9월 7일 /PRNewswire/ -- 블랙베리 리미티드(BlackBerry Limited)(NYSE: BB; TSX: BB) 2023 10 17 콘래드 뉴욕 다운타운에서 개최하는 올해 최대의 자사 행사인 블랙베리 서밋(BlackBerry Summit) 의제를 오늘 공개했다.

블랙베리 서밋에서는 급격한 기술 발전이 동력원이 되어 디지털 신뢰 결핍의 영향을 받는 세계에서 10 동안 미래를 형성하게 글로벌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은 엣지 인텔리전스, 사이버 보안 통신 솔루션에서 임베디드 시스템, 인공 지능(AI) 생성형 AI(GenAI) IT IoT 요구사항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경험할 있다.

새롭게 확장된 행사는 '신뢰'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하여 세계의 주요 인사들을 자리에 모으고 기조연설, 세션, 데모, 원탁 회의 네트워킹을 통해 회사의 전략에 대한 전체적인 전경을 보여줄 것이다.

블랙베리의 최고 엘리트 고객 성공 책임자, 최고 마케팅 책임자이자 지속 가능성 책임자인 닐암 산두(Neelam Sandhu) 다음과 같이 말했다. "블랙베리 서밋은 디지털 전환 여정에 신뢰를 불어넣는 혁신과 파트너십을 위해 블랙베리를 많이 연결해 달라는 고객의 요청에 부응할 것입니다. 또한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고려해야 매크로 트렌드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IT IoT 생태계를 혁신하고 고객이 디지털 세계에서 자신 있게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있는 의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AI GenAI에서부터 엣지 인텔리전스, 사이버 보안 등에 이르기까지 블랙베리 서밋은 놓칠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BlackBerry.com/Summit 방문하여 블랙베리 서밋 의제를 살펴보고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지금 등록하셔서 자리를 확보하고 발표되는 많은 행사 일정을 가장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스폰서가 되려면 GlobalEvents@BlackBerry.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블랙베리 소개

블랙베리(BlackBerry)(NYSE: BB; TSX: BB) 세계 기업과 정부에 지능형 보안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블랙베리는 2 3,500 이상의 차량을 포함하여 5 이상의 엔드포인트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블랙베리는 AI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사이버 보안, 안전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솔루션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엔드포인트 관리, 엔드포인트 보안, 암호화 임베디드 시스템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신뢰할 있는 커넥티드 미래를 확보하는 블랙베리의 비전은 분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BlackBerry.com 방문하거나 @BlackBerry 팔로우하세요.

BLACKBERRY EMBLEM 디자인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상표는 BlackBerry Limi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해당 상표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입니다. BlackBerry 타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블랙베리 미디어 홍보 
+1 (519) 597-7273 
mediarelations@BlackBerry.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726868/4257000/BlackBerr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