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 시스템 "Screens, Operating System and Platform" 자세히 다뤄

-- Hisense, 'Go Tech, and Beyond'를 주제로 가정 내 시나리오 기반 종합 제품 라인을 선보여

베를린 2023년 9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 IFA 주요 파트너인 글로벌 소비자 전자 제품 및 가전업체 Hisense Group Holdings가 IFA 2023에서 기조연설을 맡았다. Fisher Yu는 "시나리오 기반 기술의 미래"를 주제로 한 기조연설에서 Hisense가 시나리오 기반 접근 방식을 통해 계속해서 혁신을 이루어 나가고 가정용 솔루션 이외의 부문에서도 양호한 성장을 달성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Fisher Yu 회장은 Hisense가 UEFA EURO 2024™의 공식 파트너임을 발표했다. 이로써 Hisense는 3회 연속 UEFA EURO 토너먼트의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

Fisher Yu, President of Hisense Group delivering the opening keynote at IFA 2023

놀라운 성공을 거둔 Hisense는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현재 16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2년 전 세계 2위 규모의 TV 제조 업체로 자리 잡았다. 스크린을 활용하여 통합 네트워크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연결하고 시나리오 기반의 접근 방식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Hisense는 "Screens, Operating System and Platform"이라는 강력한 기술 시스템을 개발했다. Hisense는 스크린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VIDAA OS 시스템 및 ConnectLife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계획이다. 또한 Hisense는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전망이다.

사람을 우선시하는 접근 방식을 통해 기술 미래 형성

Hisense는 올해 IFA에서 "Go Tech, and Beyond"를 주제로 최신 출시 제품과 포트폴리오에서 새롭게 개선된 제품을 비롯한 핵심 홈 리빙 제품 라인 및 혁신적인 연결형 생활 기술을 선보였다. 여기에는 UX, U8, Laser TV, 대형 스마트 스크린이 적용된 PureFlat 시리즈 냉장고와 조리, 식기 세척 및 세탁 부문 제품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Hisense는 해당 제품이 일상에서 소비자들을 어떻게 돕는지도 소개했다.

Hisense attends IFA 2023 under the theme of "Go Tech, and Beyond"

또한 Hisense는 IFA 참여를 통해 Hisense에서 제공하는 혁신 기술을 강조하고 제품 라인의 강점과 상호 작용성을 소개한다. Hisense는 이를 위해 U7 TV를 활용한 게이밍 전용 환경, Frame TV를 배치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트 갤러리 등 다양한 생활 환경과 시나리오를 통해 최신 기술뿐 아니라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레이아웃에 중점을 둔다. Hisense는 UEFA EURO 2024™에 대한 후원을 발표한 이후 부스에 UEFA EURO 2024™ 트로피가 진열해 두기도 했다.

Hisense의 기술이 특히 돋보이는 최신 제품으로는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VIDAA, ConnectLife 등의 스크린 제품이 있다. ULED X Platform은 Hi-Light 광학 시스템, Hi-View Engine X 칩 세트 및 최신 Obsidian 스크린 디스플레이 구성 요소 등의 흥미로운 혁신에 힘입어 고품질 스크린의 성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VIDAA OS는 스트리밍 콘텐츠 수준을 발전시키며 프리미엄 콘텐츠, 탁월한 기능, 비용 효율적인 하드웨어를 통해 뛰어난 가치를 제공한다. ConnectLife는 건강, 편의성, 에너지 절약에 대한 소비자 필요에 중점을 두고 사용자에게 스마트 키친, 스마트 에너지,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공기 정화, 스마트 케어 등 광범위한 시나리오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Hisense는 독점 기술을 사용하여 차세대 디지털 레이저 엔진(LPU)을 개발했다. 이 엔진은 나노 단위로 조명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광범위한 색상을 구현하며 정확한 색상을 복원한다.

IFA 2023에서 Hisense 부스를 찾는 방법

Hisense는 혁신을 통해 홈 리빙,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미래를 형성해 나가는 모습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누구나 IFA 2023에서 Hisense를 직접 경험해 보기를 기대하고 있다.

IFA 2023은 독일 베를린 14055 Messedamm 22에 위치한 Messe Berlin에서 열린다. IFA 2023는 2023년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Hisense는 Hall 23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Hisense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