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3년 8월 30일 /PRNewswire/ -- 싱가포르 소프트웨어 제품 회사 Azentio Software(이하 Azentio)[https://www.azentio.com/ ]가 Sanjay Singh[https://www.linkedin.com/in/sanjay3612/ ]을 새로운 최고경영자(CEO)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Azentio는 Apax[https://www.apax.com/ ]가 자문하는 펀드들이 지분을 소유한 회사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전 세계적으로 고성장하는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노련한 경영자인 Sanjay를 중심으로 Azentio의 다음 성장을 준비하기 위한 포석이다. 

 

Sanjay Singh, Azentio's New Chief Executive Officer

 

Sanjay는 "Azentio의 CEO로 임명되어 영광"이라며 "Azentio의 첨단 소프트웨어 제품, 혁신에 대한 헌신, 도메인의 전문성, 현지 시장에 대한 통찰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Azentio는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 BFSI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엔드투엔드(end-to-end) 소프트웨어 회사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광범위한 고객 범위,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뛰어난 인재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 선도적인 BFSI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되겠다는 야심 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Azentio를 이끌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Sanjay는 소프트웨어 회사의 규모를 확장하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면에서 이미 실적이 검증된 이 분야에서 인정받는 경영자다. Apax의 파트너인 Roy Mackenzie는 "Apax의 공동 비전에 맞게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세계적 수준의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구축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Sanjay를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와 보안 기업에서 25년간 고객 중심 리더십을 발휘해 온 Sanjay는 수익 창출과 확장을 촉진하는 프로그램 개발 분야의 전문가이다. 최근까지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및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인 Datto에서 최고매출책임자(CRO)로 근무하면서 Datto의 '시장 진출(go-to-market)' 전략을 주도했으며, 2022년 6월 Datto가 기업공개(IPO)를 하고, 최종적으로는 Kaseya에 인수되는 데 기여했다. Datto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Akamai Technologies에서 약 18년간 재직하며 전 세계에서 다양한 시장 진출 전략을 구축하고 감독했다. 

Sanjay는 즉시 CEO로 취임할 예정이다. Tony Kinnear가 Azentio의 이사직을 계속 수행하고, David Hamilton이 Azentio의 이사회 의장을 맡게 된다. 

Azentio 소프트웨어 소개

Azentio는 아시아·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및 인도 전역에 걸쳐 은행,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 및 보험사에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mission critical)'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미드 마켓(mid-market) 기업에 ERP 솔루션을 제공한다. Azentio ONEBanking, Azentio ONECapitalMarkets, Azentio ONEInsurance, Azentio ONEERP가 이 회사의 주력 플랫폼들이다. 이 회사의 소프트웨어 플랫폼들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단일 데이터 소스로 작업하고, 고객에게 작업흐름, 분석, 문서 관리, 유연한 통합 메커니즘을 제공할 수 있다. Apax의 자문을 받은 펀드들이 Azentio Software Private Limited의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196573/Sanjay_Singh_Azentio_CE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978771/Azenti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