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의 금융적 수용성을 확보하기 위해 Cebuana Bank를 지원하여 비전 강화

에디슨, 뉴저지주, 2023년 8월 30일 /PRNewswire/ -- 연합뉴스/ -- 선도적인 디지털 전환 및 제품 개발 서비스 회사인 Orion Innovation(Orion)은 금융적 수용성과 현대화된 은행 서비스를 향한 변화를 추구하기 위해 필리핀에 기반을 둔 Cebuana Lhuillier Bank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발표했다. 600만 명의 필리핀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Cebuana Lhuillier Bank는 Temenos의 첨단 코어 뱅킹 플랫폼을 구현하여 운영을 혁신하고,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거나 충분한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필리핀인에 대한 지원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Orion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5년간 1,100만 명 이상의 고객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Jean Henri Lhuillier, Cebuana Lhuillier Bank Vice Chairman, Suchen Janjale from Orion, and Cebuana Lhuillier Bank’s Senior Executive VP Philippe Andre Lhuillier, and President, Dennis Valdes

Cebuana Lhuillier Bank는 개인과 영세 상인, 중소기업에 신용 거래 및 저축 계좌를 제공함으로써 개인 및 비즈니스 금융의 성장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필리핀 인구 1억 1,300만 명 중 절반 이상이 농촌 지역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은행과 멀리 떨어져 있고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지역 사회의 금융 수요를 충족하는 데 Cebuana Lhuillier Bank와 같은 은행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Orion의 디지털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 세트는 은행이 기존 시스템을 현대화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설계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필리핀과 인도, 싱가포르에서 강력한 입지를 얻은 Orion Innovatio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야심 찬 성장의 여정을 시작하고 있다.

Cebuana Lhuillier Bank의 Jean Henri Lhuillier 부회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금융적 수용성에 대한 Cebuana Lhuillier의 약속은 여전히 견고하다.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가장 중요한 나라에서 이번 협력은 필리핀 사람들이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상품,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결의에 힘을 실어준다."

Cebuana Lhuillier Bank의 Dennis Valdes 사장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기술이 급속하게 발전하면서 금융 산업 역시 계속 진화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이 변화하고 있으므로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는 것은 물론 그 이상으로 대응하는 것이 회사의 책무이다. 이번 제휴는 혁신을 수용하고 소중한 고객을 위해 새로운 은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신념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Orion Innovation의 금융 서비스 글로벌 책임자인 Anoop Gala는 아래와 같이 말했다. "필리핀에서 Cebuana Bank를 현대화하는 핵심 프로그램에 착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Orion의 파트너십은 기술 및 그 외 은행 서비스를 개선하고 소외된 지역 사회에서 금융적 수용성을 촉진함으로써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며 APAC 지역의 경제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    

Cebuana Lhuillier Bank 소개

Cebuana Lhuillier Bank는 필리핀에서 가장 활발하게 운영되는 지방 은행 중 하나다. 은행은 필리핀 사람들이 자신의 필요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포용적인 금융 생태계를 제공한다. Cebuana Lhuillier Bank는 금융적 수용성에 부합하도록 1998년부터 이미 여섯 개의 지점을 설립했으며 전국적으로 3,000개 이상의 Cebuana Lhuillier 지점을 통해 꾸준히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Orion Innovation 소개

Orion Innovation('Orion')은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 걸쳐 12개의 주요 배송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선도적인 디지털 전환 및 제품 개발 서비스 기업이다. 엔지니어링과 디자인적 사고를 기반으로 민첩성과 규모, 숙련도가 독특하게 어우러지며, 약 6,400명의 직원이 힘을 모아 Fortune 1,000대 기업들이 효율성을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디지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세한 정보는 www.orioninc.com 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195242/Orion.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195243/Orion_Innovatio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