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가 고객을 5G로 이전시키기 전에 개념증명(PoC)을 시험할 수 있게 지원

뭄바이, 인도, 2023년 8월 24일 /PRNewswire/ -- 글로벌 디지털 생태계 구축을 돕는 Tata Communications가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5G Roaming Laboratory (Lab)를 출범했다. 이번 Lab 출범으로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obile Network Operators, MNO)'는 가입자에게 자사 서비스를 선보이기 전에 독립형(standalone) 5G 네트워크 사용 사례를 시험해 볼 수 있게 됐다. Tata Communications는 이를 통해 5G가 가진 잠재력을 활용해 MNO가 소비자와 기업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모빌리티 경험을 재구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Tata Communications의 클라우드 기반 5G Roaming Lab은 트래픽 이동과 네트워크 사용 상태를 면밀히 모니터링하면서 국제 모바일 로밍 경험을 테스트한다. 휴대전화 사용자가 최고 품질의 로밍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게 목적이다.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가 로밍하는 동안 신호 교환 과정에서 연결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객관적인 성능 평가 결과를 얻게 된다. 고속, 고신뢰성, 저지연 5G 독립형 네트워크상의 온보딩 및 인터넷 체험이 모두 평가 대상이다.

새로 출범한 Tata Communications의 5G Roaming Lab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특별히 설계됐다. 이 Lab은 높은 네트워크 보안성을 자랑하며, 원활한 고속 5G 로밍 연결이 가능한 첨단 서버 애플리케이션도 갖추고 있다. GSMA가 2030년까지 5G 연결이 50억 건에 이를 것으로 예측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5G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빠르고 안전한 네트워크는 매우 중요하다(출처: The Mobile Economy 2023 (gsma.com).

Tata Communications 협업 및 연결 솔루션 담당 부사장인 Mysore Madhusudhan은 "연결성은 오늘날처럼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의 핵심 요소이며, 빠르고 안전하면서 항상 사용 가능한 인터넷은 개인과 기업 고객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다"면서 "MNO 고객이 검증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5G 로밍 테스트에 최신 기능을 도입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여러 지역에서 두루 테스트를 수행함으로써 MNO가 우수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융통성을 높일 수 있었다"면서 "현세대는 이미 빠르고 끊김없는 연결에 익숙한 만큼 이전 세대보다 훨씬 더 빠르게 연결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Tata Communications는 모바일 로밍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200여 개국에서 2G/3G/4G 로밍 신호 서비스를 제공해온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700곳이 넘는 MNO와의 관계 덕분에 자연스럽게 5G 로밍 서비스 제공 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tatacommunications.com를 참조하세요.

Tata Communications 소개

Tata Group의 자회사인 Tata Communications(NSE: TATACOMM; BSE: 500483)는 1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디지털 경제를 지원하는 글로벌 디지털 생태계 지원 기업이다. 당사는 신뢰와 더불어 협업과 연결된 솔루션, 코어 및 차세대 연결성, 클라우드 호스팅과 보안 솔루션, 미디어 서비스 등을 통해 전 세계적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Fortune 500대 기업 중 300개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전 세계 80%의 클라우드 대기업과 고객사를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을 참조하세요.

Twitter | Facebook | LinkedIn | Instagram | YouTube

전향적 진술 및 주의사항

Tata Communications와 회사의 전망, 회사의 예상 재무 상태, 사업 전략, 회사 운영의 미래 발전 및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해 본 보도자료의 특정 단어와 진술은 전향적 진술에 해당한다. 이러한 진술에는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내지 성취나 산업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산업 성장 및 동향 예측과 관련된 금융, 규제 및 환경을 포함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된다.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나 산업 결과는 전향적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이러한 전향적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무엇보다도 회사 네트워크의 트래픽 양 증가의 실패,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허용 가능한 마진을 창출하는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 실패, 음성 전송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신기술 및 정보 시스템의 상업적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특정 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격 압축률을 안정화하거나 낮추는 데 실패, 전략적 인수 및 인도 정부 정책 또는 규정의 변경, 특히 회사의 산업 관리와 관련된 변경의 통합 실패,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 비즈니스 및 신용 상태 등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그러한 전향적 진술과 중대하게 다를 수 있는 추가 요소에는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Tata Communications Limited의 연례 보고서는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는 자사의 전향적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 2023 Tata Communications Ltd. 모든 권리 보유.

TATA COMMUNICATIONS와 TATA는 인도 및 특정 국가에서 Tata Sons Private Limi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