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고객 수요 증가에 힘입어 AlphaSense 싱가포르에 새로운 사무소를 개설하여 현지 고객 지원을 강화

뉴욕, 2023년 8월 24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시장 정보 및 검색 플랫폼인 알파센스가 오늘 싱가포르에 새로운 지역 허브를 설립하고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아태 지역의 강력한 고객 수요에 대응한 이번 확장은 알파센스(AlphaSense)의 글로벌 입지 확대를 지원하여 기존 아태 지역 고객층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 성장을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센스의 지역 허브 발표는 2023년 알파벳의 제너레이티브 AI 기능인 스마트 서머리즈(Smart Summaries)의 출시와 알파벳의 독립 성장 펀드인 캐피탈G가 주도한 4월 2억250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D 투자 라운드에 1억 달러를 추가해 알파센스의 기업 가치를 18억 달러로 평가하는 등 회사의 여러 중요한 이정표에 이어 나온 것이다.

알파센스의 고객층에는 현재 4,000개 이상의 기업 고객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고객층은 아태지역 상위 10대 자산운용사 중 7개사와 생명과학, 에너지, 산업, 소비재, 기술 등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선도 기업을 포함하여 아태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분야를 대표하고 있다. 이 지역의 고객사로는 추가이제약, 삼성, 페트로나스, HSBC, 홍콩의 실레브라 캐피탈, 싱가포르의 YH2 캐피탈 매니지먼트 등이 있다. 새로운 사무실과 아태 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알파센스의 투자는 싱가포르, 호주, 홍콩 및 전체 아태 지역의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더 높은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국제 기업 영업 담당 수석부사장인 다니엘 산체스 그란트(Daniel Sanchez-Grant)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엔터프라이즈 시장 인텔리전스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싱가포르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싱가포르의 번성하는 시장과 뛰어난 인재 풀은 알파센스가 뿌리를 내리고 이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동급 최고의 영업 및 지원 팀을 구축할 중요한 경제 허브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알파센스는 독점 애프터마켓 리서치 제품인 월스트리트 인사이트(WSI)의 커버리지를 확대하여 맥쿼리, HSBC, 모르도르 인텔리전스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애널리스트 팀의 전문 지식을 제공했다. 현재 사용자는 알파센스 플랫폼에서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간체) 등 8개 언어로 된 영어 이외의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다.

알파센스의 사장 겸 최고 매출 책임자인 키바 콜스타인(Kiva Kolstei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번 확장은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뿐만 아니라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약속하며, 모든 산업에서 더 많은 전문가가 자신감 있고 신속하게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알파센스는 2024년까지 싱가포르에 지사를 이끌 지사장을 포함해 영업, 콘텐츠, 마케팅, 고객 지원 등 다양한 직종에 3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할 계획이다. 아태지역으로의 확장은 알파센스의 글로벌 입지 확장을 보여주는 가장 최근의 사례로, 2022년 9월, 알파센스는 독일에 사무소를 개설하여 미국, 영국, 핀란드, 인도에 진출한 기존 지사에 새 사무소를 추가했다.

알파센스 소개 
알파센스는 세계 유수의 기업과 금융 기관에서 사용하는 시장 정보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1년부터 알파센스의 AI 기반 기술은 주식 리서치, 기업 서류, 행사 녹취록, 전문가 통화, 뉴스, 무역 저널, 고객의 자체 리서치 콘텐츠 등 광범위한 공개 및 비공개 콘텐츠를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전문가가 더 현명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알파센스는 미국, 영국, 핀란드, 독일, 인도,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1,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lpha-sen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
레미 두헤(Remi Duh
이메일: media@alpha-sense.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68932/AlphaSens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