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3년 8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디지털 제조 도구 제조업체 Snapmaker가 최신 제품 라인업인 Snapmaker Ray 레이저 조각기 겸 커터[https://bit.ly/3qqeI9X ]를 공개한다. 이 최첨단 기기의 정밀도, 파워, 사용 편의성은 아이디어 실현 방식에 일대 혁신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Snapmaker Ray is now available at the official store.

다음은 Ray의 주요 기능이다.

- 에어 어시스트(Air Assist)가 내장된 20W/40W 레이저 출력

- 산업용 등급의 리니어 레일(Linear Rail)

- 루반(Luban)에서 사용 가능한 1,000개 이상의 디자인 템플릿

- 400mm x 600mm 크기의 넓은 작업 영역 

Ray의 핵심은 20W와 40W 출력을 모두 제공하는 뛰어난 레이저 기술이다. 최첨단 레이저 빔이 접목된 기술은 목재, 가죽, 금속 등 다양한 재료를 조각하고 절단할 수 있는 뛰어난 힘을 발휘한다. Ray는 취미 활동가, 예술가, 소규모 자영업자 등 누구에게나 무한한 창작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다.

가정과 소규모 사업용으로 설계된 Ray의 조각 영역은 400mm x 600mm로, 3D 지도와 가구 모형 등과 같은 야심찬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작업 표면에 일정한 공기 흐름을 보내 깨끗하고 정밀한 절삭을 보장하는 에어 어시스트 기능도 내장돼 있다. 이 기능은 그을림이나 화상의 위험을 줄여줌으로써 매번 완벽한 조각 품질과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Snapmaker Artisan Series의 유산을 이어받은 Snapmaker는 Ray에서 미크론 수준의 CNC(Computer Numerical Control) 연삭으로 제작한 스틸 가이드레일을 채택해서 고속 이동과 장기 지속 작동에 요구되는 정밀도와 안정성을 보장해준다.

이러한 하드웨어 측면의 장점과 더불어 Snapmaker의 소프트웨어도 더욱 개선되었다. 루반(Luban)은 바로 사용 가능한 1,000개 이상의 템플릿을 제공함으로써 몇 초 만에 레이저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

Daniel Snapmaker 최고경영자(CEO)는 "Snapmaker Original부터 레이저 기능은 3-in-1 3D 프린터의 기본 기능"이라면서 "우리는 6년 넘게 상당수의 사용자들이 호평한 프리미엄급 레이저 제품을 설계해 오면서[https://snapmaker.com/blog/2023/08/15/snapmaker-ray-snapmakers-6-years-experience-in-designing-premium-laser-products/ ] 레이저 제품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Ray는 현재 공식 스토어[https://bit.ly/3qqeI9X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주문 가격은 999달러(20W)와 1,299달러(40W)부터 시작한다.

Snapmaker 소개 

2016년에 설립된 Snapmaker는 3D 프린팅, 레이저 조각과 절삭, CNC 연삭 기능이 통합된 데스크톱 3-in-1 3D 프린터를 개발, 제조, 판매하는 기술 회사다. Snapmaker 2.0 3-in-1 3D 프린터는 2019년 미국 소셜 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가장 많은 크라우드 펀딩을 받은 기술 제품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Snapmaker Artisan과 J1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와 iF Design Award 2023에서 수상한 바 있다.

출처: Snapmaker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