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머들에게 차세대 PC 게이밍 하드웨어를 선보일 예정

타이베이 2023년 8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를 선도하는 컴퓨터 브랜드인 GIGABYTE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Gamescom 2023에서 게이밍 독자 브랜드인 AORUS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AORUS는 AORUSVERSE라는 흥미진진한 테마 아래 ▷최첨단 마더보드 ▷강력한 게이밍 및 크리에이터용 노트북 ▷PC 시스템, ▷놀라운 4K 게이밍 모니터 등 자사의 최첨단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관람객들은 'AORUSVERSE'라는 광활한 게임 세계로 몰입감 넘치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GIGABYTE AORUS, 'Gamescom 2023' 참가

AORUS 부스는 최신 게이밍 하드웨어가 가득 전시되어 게임 마니아들에게 진정한 게임 천국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스 정중앙에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Z790 X 시리즈 마더보드와 더불어, 인텔의 차세대 프로세서에 사용되는 마니아급인 Z790 MASTER X가 전시된다. 또한 AORUS는 Red Dot Design Award 2023에서 수상한 M6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공개하여 참석자들에게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관람객들은 AORUS 17X/15X에서 독보적인 게이밍 성능을 발휘하는 차세대 RTX 40 시리즈 노트북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여기에 가장 정밀한 색상이 표현가능한 4K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AERO 16/14 OLED 노트북이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게이머는 또 다양한 크기와 기능으로 각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인상적인 4K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을 통해 4K 게임 세상에 몰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AORUS가 제공하는 짜릿한 게임 챌린지이다. 관람객들은 강력한 성능의 AORUS GeForce RTX 4090 그래픽 카드와 M32UC 게이밍 모니터 트리오로 구동되는 트리플 4K 시뮬레이션 레이싱 설정으로 Forza를 즐기는 등 실감나는 게임을 만끽할 수 있다.

게임 수준을 한 차원 더 끌어올린 AORUS는 이번에 일본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Capcom과 제휴하게 되었다. 관람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게이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격투 게임 중 하나인 Street Fighter 6를 강력한 성능의 AORUS 게이밍 PC와 노트북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Gamescom 2023'은 8월 23일에 개막된다.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수상 기회와 더불어 행사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GIGABYTE AORUS의 소셜 미디어: https://bit.ly/AORUS_Official_Instagram을 팔로우하면 전시회와 캠페인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