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 Inc., NYSE: VSH)는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SMT 솔루션인 업계 최초의 표준 정류기 및 과도 전압 억제기(TVS) ) two-in-one 소자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산화물 평면 칩 접합 설계 및 공통 캐소드 회로 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Vishay General Semiconductor R3T2FPHM3은 콤팩트한 FlatPAK 5x6 패키지에 3A, 600V 표준 정류기와 200W TRANSZORB® TVS를 결합한 소자다.

이 제품은 -55°C에서 +175°C 사이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센서 유닛에 대한 2차 보호, 분산 에어백 모듈 및 배전 시스템의 저전력 DC/DC 컨버터를 포함해 신뢰성이 높은 자동차 용도에 적합하다.

단일 패키지에 두 가지 다른 기술을 결합한 이중 칩 솔루션은 인쇄회로기판(PCB) 공간을 절약하고 레이아웃을 단순화해주므로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비용을 낮춰준다. R3T2FPHM3은 표준 TVS와 직렬로 페어링할 경우 낮은 클램핑 비율로 설계자에게 24V 이상의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two-in-one 소자 정류기는 전력 손실을 줄이고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0.86V의 낮은 순방향 전압 강하를 특징으로 하며 TVS는 27V의 breakdown 전압을 제공한다.

R3T2FPHM3는 IEC 61000-4-2, discharge및 contact 모드를 준수하는 ESD 기능을 제공한다. J-STD-020 규정에 따라 MSL moisture sensitivity레벨 1, LF 최대 피크 260°C를 구현하며, molding compound는 UL 94 V-0 가연성 등급을 준수한다. RoHS 호환 및 할로겐 free 소자는 AEC-Q101 인증 버전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비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