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뛰어난 품질과 승차감을 자랑

선전, 중국 2023년 8월 18 /PRNewswire=연합뉴스/ -- 최근 몇 년간 저탄소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소비자들 사이에서 전기자전거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DAHON UNIO E20 "KEA093CM"은 출퇴근용이나 레저 스포츠용으로 친환경 라이더의 선택을 받는 제품이 될 것이다.

DAHON Unio E20

자전거 프레임의 강도와 안정성을 높여주는 DELTEC 케이블

특허를 받은 Dahon의 DELTEC 케이블은 자전거의 프레임 구조를 안정적인 삼각형 모양으로 최적화하여 프레임의 하중 분포에 변화를 준다. 스트레스가 최대치인 경우에도 DELTEC은 폴딩 프레임의 하중을 줄여서 부품의 수명을 연장하고 하중 지지 기능을 크게 향상시키기 때문에 훨씬 안전하고 승차감 좋은 라이딩이 가능하다.

DAHON DELTEC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자전거 프레임은 튼튼하고 초경량이며 무게는 17.5kg에 불과하다. 전체 프레임 강성은 DELTEC 케이블로 크게 향상되어 더 적은 노력으로 훨씬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한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성능

36V 200W 미드 드라이브 모터: 중앙의 축 토크 센서가 라이더의 페달링 토크와 케이던스를 동시에 감지하기 때문에 라이더의 페달링 파워에 엄격하게 비례해서 전력 시스템에서 출력이 이루어진다. 이렇게 자동화된 모터가 라이딩 내내 자체 출력을 조정하므로 라이더는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허브 모터에 비해 미드 드라이브 모터는 토크가 더 크고 클라이밍 성능이 더 강하다. 또한, 자전거 중앙에 모터가 설치되기 때문에 무게가 중간 지점에 집중되면서 균형감이 훨씬 뛰어나다.

36V-9.5AH 삼성 리튬 배터리: 히든 시트포스트 배터리는 순수 전기 사이클링의 경우 약 50km, 보조 도구를 활용한 사이클링의 경우 약 100km의 긴 사이클링 시간을 제공한다.

DAHON Unio E20: Powerful & Reliable Performance

사용자를 고려하고 배려한 사용자 중심 디자인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방수/방진 전면 및 후면 펜더에 자동 미등과 소프트 터치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다.

정확하고 부드러운 변속기: Dahon이 설계한 9단 변속기 시스템은 부드럽고 정확성과 민감성이 뛰어나다. 복잡한 도로 조건에 맞게 최적의 기어비를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충격 흡수가 우수한 20인치 미끄럼 방지 휠셋 덕분에 거친 지형에서도 훨씬 쉽게 라이딩이 가능하다.

LCD 디스플레이: 속도, 마일리지 및 배터리 용량이 실시간으로 표시되어 5단계로 전기가 지원된다.

페달을 가볍게 밟아서 돌리기만 하면 모터 어시스트가 구동되기 시작한다. Unio E20은 쉽고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으며 보관과 휴대가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친환경 라이딩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접이식 자전거 기술의 글로벌 리더 Dahon

1982년, 미국의 저명한 항공우주 전문가이자 물리학자인 David T. Hon 박사는 DAHON을 설립하고 최초의 현대적인 접이식 자전거를 디자인했다. 전 세계 대부분의 접이식 자전거에는 DAHON의 DNA가 흐르고 있다.

DAHON은 4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브랜드로, "세계 최대의 접이식 자전거 제조업체"라는 기네스 세계 기록 타이틀과 500개가 넘는 다국적 특허를 보유하는 등 세계 최고로 인정받고 있다. 혁신과 서비스를 기치로 내세우고 있는 DAHON은 활동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고품질 제품과 독보적인 라이딩 경험, 친환경 모빌리티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ahon.com 

CONTACT: marketing@daon.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