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2023년 8월 18일 /PRNewswire/ -- Novagard는 여성 소유의 혁신 기업이자 실리콘 실란트, 코팅, 윤활제 및 폼 제조업체로서 두 가지 컨포멀 코팅에 대한 UL 746E 인증을 획득했음을 발표했습니다.

컨포멀 코팅은 습기, 먼지 및 기타 오염 물질로부터 회로를 보호하기 위해 인쇄 회로 기판(PCB)에 적용되는 얇은 고분자 필름 층입니다. PCB는 전자, 자동차 및 EV 전자, 항공 우주, 재생 에너지, LED 조명, 의료 기기 및 통신 장비를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Novagard의 연구개발부서 부사장인 Robert Duan 박사는 "우리는 800-505FC UV 알콕시 이중 경화 분무형 실리콘500-210 범용 컨포멀 코팅이 UL 746E 인증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하여 매우 기쁩니다. Novagard에서 우리는 고객이 요구하는 최고 표준을 충족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L 746E 인증은 제품이 컨포멀 코팅이 갑작스러운 전기 파동을 견딜 수 있고 유전체 무결성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한 일련의 테스트를 통과한 후에 획득됩니다. 이들은 연속적으로 수행되며 전압 과도 테스트, 유전체 내성 테스트 그리고 절연 파괴를 포함합니다. 또한 UL 746E 인증의 일부로 수행되는 수직 연소 가연성 테스트가 있으며 두 코팅 모두 V1 등급입니다.

800-505FC UV 알콕시 이중 경화 분무형 실리콘은 UV 광선에 노출되면 3~5초 안에 경화됩니다. 여기에는 즉각적으로 시작되어 몇 시간 안에 완전한 접착력을 발휘하는 그림자 영역에 대한 2차 중성 알콕시 수분 경화가 있습니다.

500-210 범용 컨포멀 코팅은 단 10분 만에 간단한 "분배 후 잊기" 처리와 끈적임 없는 성능을 제공하는 투명한 수분 경화 분무형 실리콘입니다.

모든 것이 소형화되고 전기화됨에 따라 실리콘은 오늘날의 제조 공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Novagard의 수분 경화 및 UV/이중 경화 실리콘은 기존 컨포멀 코팅에 필요한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끈적임 없이 경화됩니다. 초기 UV 경화 후 2차 경화를 통해 그림자 영역에 미반응 코팅이 남지 않도록 합니다.

Novagard 전자 등급 실리콘은 열악하고 까다로운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향상된 유연성과 고온 저항성을 결합하여 설계 및 조립 프로세스에서 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Novagard 실리콘은 민감한 구성 요소와 모듈을 보호하기 위해 밀봉, 접착, 코팅, 개스킷 및 캡슐화하여 고객의 기술적 혁신을 강화하고 가능하게 합니다. 이 고성능 재료에는 용매가 추가되지 않았으며(이소시아네이트, 벤젠, 톨루엔, 에틸벤젠 또는 자일렌을 함유하지 않음) PFAS가 없습니다.

Novagard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미시간 주 노비에서 열리는 The Battery Show의 1845번 부스에서 UL 746E 인증 컨포멀 코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Novagard 소개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인증된 여성의 비즈니스 기업인 Novagard는 전자 장치 및 구성 요소 어셈블리를 위한 UV/이중 경화 알콕시 실리콘 기술의 시장 선두업체입니다. 이 기술의 초기 선구자인 Novagard는 제조 및 연구개발 기능을 활용하여 오늘날의 제품 요구 사항과 제조 속도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확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novagard.com을 참조하십시오.

연락처: Mike Kister, mkister@novagard.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87262/Novagard_Solution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