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번 힐스, 미시간주 2023년 8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 Nexteer Automotive(HK 1316)가 오늘 2022년 상반기 대비 17.4% 증가한 미화 21억 달러의 반기 매출을 포함해 2023년 6월 30일로 마감된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또한 이 기간에 Nexteer는 2차 Steer-by-Wire (SbW)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미화 28억 달러에 달하는 신규 고객 프로그램을 수주(예약)했다.

Nexteer Automotive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최고전략책임자(CSO)이자 이사회 이사 Robin Milavec는 "2023년 상반기 Nexteer는 기술력과 메가 트렌드에 발맞춰 시장 수준을 뛰어넘는 비즈니스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다"면서 "지난 몇 년 동안 확보한 강력한 신규 계약 및 기존 계약 덕분에 반기 매출 21억 달러를 달성했고,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연간 매출 4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Nexteer는 2023년 상반기 중 2차 Steer-by-Wire 생산 프로그램과 중국 신에너지차(NEV) 고객과의 새로운 스티어링(steering) 프로그램 등 중요한 예약을 확보했다"면서 "이렇듯 Nexteer은 자사의 첨단 모션 제어 기술로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메가 트렌드의 도전 과제를 어떻게 지속적으로 해결하고 있는지 증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티어링 예약 하이라이트

Nexteer는 올해 상반기에 미화 28억 달러의 예약을 확보했다. 여기에는 선도적인 글로벌 OEM과 맺은 Nexteer의 2차 SbW 생산 프로그램과 중요한 북미 전기 트럭 프로그램의 물량 증가가 포함되어 있다. 이 기간 동안 Nexteer는 중국 NEW OEM과의 예약 체결 및 공격적인 성장 계획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갔다.

2023년 상반기 동안 Nexteer의 예약 중 89%는 EPS(Electric Power Steering) 제품군, 98%는 완전 전기차(EV)나 전기차/내연기관차(ICE) 분할 플랫폼, 37%는 장기적인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정복 사업이다.

32개의 성공적인 신규 고객 프로그램 출시

Nexteer는 2023년 상반기 모든 지역에서 32개의 고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며 다시 한번 강력한 프로그램 출시 시기를 보냈다. 이러한 고객 프로그램 중 30개는 신규 내지 정복 비즈니스를, 19개는 Nexteer 제품이 지원하는 전기차 출시와 관련된다.

2023년 상반기 재무 결과

Nexteer의 2023년 상반기 매출은 미화 21억 달러로 2022년 6월 30일로 마감된 상반기 대비 17.4% 증가하면서 반기 매출 신기록을 세웠다. 또한 Nexteer는 2022년 상반기를 크게 상회하는 미화 5,990만 달러의 잉여현금흐름을 창출했다. 2022년 상반기와 비교하여 매출 총이익은 1억 9,080만 달러로 27.4%, 법인세 차감 전 이익은 4,580만 달러로 121.0%, 지분 소유자 귀속 이익은 3,400만 달러로 405.2%, 조정 EBITDA는 1억 8,610만 달러로 17.7%씩 각각 증가했다.

Milavec은 "Nexteer는 시장 수준을 상회하는 매출 성장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회복력을 더욱 개선하고, 수익성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선제적인 조치를 지속적으로 취하고 있다"면서 "Nexteer는 업계 메가 트렌드에 맞춰 고객 다각화와 제품 확장에 집중함으로써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장기 전략을 실행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래 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과 의견은 현재의 계획, 추정 및 예상에 기초하므로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합니다.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 및 의견에서 언급된 기대치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Nexteer Automotive와 그 이사 및 직원은 (a)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이나 의견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b) 미래 예측 진술이나 의견이 실현되지 않거나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exteer Automotive 소개

Nexteer Automotive(HK 1316)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흥미진진한 모빌리티를 가속화하는 모션 제어 기술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Nexteer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에는 전기 및 유압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Steer-by-Wire 시스템, 스티어링 칼럼(steering column) 및 중간축, 드라이브 라인(driveline)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이 있다. BMW, Ford, GM, RNM, Stellantis, Toyota, VW 등 전 세계 60개 이상의 고객사와 BYD, Chery, Great Wall, Geely, Xpeng 등 인도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해 전기화, 소프트웨어/연결성, ADAS/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등 모든 메가 트렌드에 걸쳐 모션 제어 문제를 해결한다. www.nexteer.com.

Nexteer 미디어 센터[https://www.nexteer.com/media-center/]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