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cckers: 획기적인 '버그 바운티(bug bounty) 플랫폼'

-- Darknone, 글로벌 입지를 확보

뭄바이, 인도, 2023년 8월 16일 /PRNewswire/ -- 이스라엘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유명 사이버 보안업체 Darknone Global Inc.가 획기적인 보안 플랫폼 'Hacckers'를 선보이며 인도 시장에 진출했다. Hacckers[https://hacckers.com/]는 '해커가 해커를 위해 만든' 우수한 글로벌 '버그 바운티' 인클레이브이다. 이 최첨단 플랫폼은 전 세계 1,800명이 넘는 윤리적 해커들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탁월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Mr. Pankajj Ghode, Global CEO of Hacckers

Hacckers의 글로벌 CEO로 사이버 보안 업계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인물은 뛰어난 연쇄 창업가 Pankajj Ghode이다. 이스라엘, 아랍에미리트, 싱가포르 같은 각국 정부와 이름 높은 거대 기술 기업 등 인상적인 고객층을 확보한 Darknone은 업계를 건도하는 기업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 본사를 두고 있는 이스라엘을 비롯해 팔로알토, 런던, 두바이, 인도 같은 핵심 지역과 기타 70여 곳의 전략 지역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는 Darknone은 전문 해커들로 구성된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Ghode CEO는 Hacckers의 비전과 관련해 "기하급수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시장의 잠재적 시장 규모는 기존 시장 규모의 10배를 뛰어넘는 1.5조에서 2조 달러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라며 "이렇게 급성장하는 보안 업계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당사의 확고한 의지이자 목표"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Hacckers가 선도적인 글로벌 사이버 교육 허브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엘리트 해커 커뮤니티를 육성하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현재 1,800명 이상의 고도로 숙련된 해커를 확보한 Darknone은 6개월 안에 이 숫자를 3,000명 이상으로 늘려 기존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Hacckers는 선구적인 리더 Ghode CEO를 중심으로 사이버 보안이라는 역동적인 영역에서 탁월한 발전과 혁신의 길을 걷고 있다. Ghode CEO의 한결같은 헌신은 Hacckers가 걸어온 이례적인 성장의 길을 비추는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여정을 시작하는 Darknone의 미션은 바로 전 세계 조직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자신들의 귀중한 디지털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러한 놀라운 발전 속에서 Hacckers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젊은 해커 Aditya Shende를 공동 창립자 겸 최고해킹책임자(Chief Hacking Officer)로 영입했다. 여기에 제품 및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선구적인 업적을 남긴 선구자 Sundeep Bose가 공동 창립자로 합류하여 독창성과 혁신의 교향곡을 연주할 무대가 마련되었다. 

이 뛰어난 인재들이 힘을 합쳐 Hacckers의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사이버 보안 분야에 퍼져나갈 영원한 발전의 불꽃을 피우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탁월한 유산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디어 문의는 hacker@hacckers.com 로 연락하십시오.

Photo: https://mma.prnasia.com/media2/2169595/Pankajj_Ghode.jpg?p=medium600
Logo: https://mma.prnasia.com/media2/2169596/Haccker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