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터보스퀴드 플랫폼의 개발 3D 에셋 퍼블리싱을 검토하는 3D NeRF 기술의 선도적인 혁신 업체, 루마 랩스 AI 리콘 랩스의 3D프레소

온디맨드 NVOL 환경을 제작하기 위해 NVOL 라이브러리 에셋의 라이선싱 배포 전례 없는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에서 셔터스톡과 협력을 검토하는 볼리냐 AI 

로스엔젤레스, 2023년 8월 10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기업을 위해 고품질 콘텐츠 완전한 서비스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인 셔터스톡 (Shutterstock, Inc., NYSE: SSTK) 오늘 떠오르는 뉴럴 래디언스 필드(NeRF) 기술의 선도적인 스타트업 혁신 업체인 루마 랩스 AI(Luma Labs AI), 리콘 랩스(RECON Labs) 볼리냐 AI(Volinga AI)와의 개의 별도 협력 계약에 서명하겠다는 의도를 발표했습니다. 해당 기업은 이번 컴퓨터 그래픽 상호작용 기술에 대한 50번째 연간 국제 콘퍼런스인 SIGGRAPH 2023에서 각자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Shutterstock Collaborates to Bring NeRF Generative AI Technology to 3D Creators Globally

"저희의 연구 개발 노력을 이러한 다음 단계의 3D AI 기술로 확장하고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에 있어 가장 혁신적이며 진보적인 두뇌들과 협력을 통해 이를 실행할 있게 되어 놀랍도록 기쁩니다." "NeRF 기술의 인식과 채택을 개혁하기 위해 작업하는 있어 저희에게 아주 중요한 요소는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크게 활성화하는 동시에 당사의 아티스트 커뮤니티를 보호하고 보상하는 크리에이티브 기술을 진전시키는 것에 대한 저희의 헌신을 공유하는 혁신 업체들과 협력하는 것입니다."라며 데드 오게론(Dade Orgeron) 셔터스톡/터보스퀴드(Turbosquid) 혁신 부사장은 말했습니다.

루마 리콘 랩스의 3D프레소를 통해 셔터스톡은 상업적인 라이선싱을 위해 당사의 광범위하고 윤리적으로 공급되는 2D/3D 에셋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기업의 기존 3D 에셋을 셔터스톡의 플랫폼인 터보스퀴드에 더하여 빠르게 개발 중인 NeRF 기술 분야를 탐구할 생각입니다.

"3D 강력한 크리에이티브 도구로 미래의 이야기를 위한 선도적인 양식이 것이며 이것이 바로 저희가 2021년에 루마를 창립한 이유입니다. 저희는 3D 민주화하고 모두가 이용할 있는 할리우드 품질의 사실적인 3D 만들려는 임무를 수행 중입니다. 실시간, 고품질의 현실 같은 3D 장면은 이제 웹이든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이든, 새로운 .루마 장면과 함께 루마를 사용하는 모두에게 현실이 되었습니다." "세계의 선도적인 NeRF 연구 제품 기업으로서 저희는 셔터스톡과 파트너십을 검토하고 루마의 동급 최고 3D 생성형 플랫폼을 셔터스톡의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놀라운 3D 기술이 모든 아티스트, 스튜디오 휴대전화에 도달하는 것을 더욱 가속할 것입니다!"라며 아미트 자인(Amit Jain) 루마 공동창업자 최고경영자는 말했습니다.

전통적으로, 3D 장면을 만드는 것은 원하는 풍경이나 환경을 위해 아카이빙하는 필요한 복잡함과 해상도에 따라 제작하는 아티스트가 시간을 소모해야 했습니다. 진보한 기계 학습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여 구축한 NeRF 기술의 도입을 통해 3D 크리에이터는 2D 동영상에서 고해상도의 실사 같은 3D 장면을 안에 제작할 있습니다.

"NeRF 기술은 동영상 배포자로 구성된 셔터스톡 커뮤니티를 위한 기회의 장을 열어 세계의 완전한 환경부터 개별 오브젝트까지 세계에서 가장 NeRF 기반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는 도움을 것입니다." "NeRF 사진가와 동영상에 있어 이미 익숙한 도구인 카메라를 활용하여 3D 콘텐츠를 만드는 방식을 진화시킬 것입니다."라며 오게론은 전했습니다.

셔터스톡은 또한 NVOL 파일의 라이선싱 배포를 검토하기 위해 볼리냐 AI(Volinga AI) 계약에 진입했습니다. 볼리냐는 당사의 전문적인 NeRF 세트를 통해 종합적인 범위의 NeRF 관련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상 프로덕션, VFX, TV 방송, XR 비디오게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계약의 일부로, 셔터스톡과 볼리냐는 또한 볼리냐 사용자와 번째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위한 고품질 콘텐츠로 구성된 NVOL 라이브러리를 제작하는 것을 검토하여 온디멘드 NVOL 환경을 제작하려 합니다.

볼리냐 네트워크는 윤리적으로 공급되는 라이선싱할 있는 2D, 3D, 동영상 오디오 콘텐츠로 구성된 셔터스톡 라이브러리에 기여하는 200 명이 넘는 세계의 아티스트 크리에이터를 갖춘 셔터스톡의 기존 네트워크에 추가될 것입니다.   오늘까지, 셔터스톡은 100 명에게 추가로 지급할 것으로 예상되고 기부자 기금을 통해 셔터스톡의 생성형 기술을 교육하는 있어 당사의 콘텐츠 IP 해온 역할을 하고 예술가들에게 새로 생성된 자산에 대한 라이선스 활동과 관련된 계속 진행 중인 저작권 사용료를 제공하였습니다.

"저희는 NeRF 완전한 잠재력을 해방하고 획기적인 기술을 모든 전문가가 이용할 있게 하려는 임무를 수행 중입니다." "즉시 제작할 있는 NVOL 에셋 라이브러리를 통해 저희 사용자는 볼륨에서 바로 NeRF 실험하고 사용할 있어 기술의 진입 장벽을 낮춥니다. 더욱이, 저희가 셔터스톡과 구상하고 있는 온디맨드 NVOL 환경을 제작하기 위한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는 가상 프로덕션을 확실하게 다음 수준으로 나아가게 해줄 것입니다."라며 페르난도 리바스 만자네케(Fernando Rivas-Manzaneque) 볼리냐 AI 공동창업자는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터보스퀴드 랩스 하에 셔터스톡은 완전하고, 즉시 제작할 있는 NeRF 환경인 가상 위치 제품의 예시를 배포할 것이며, 당사는 또한 루마, 볼리냐 리콘 랩스 NeRF 생성형 AI 분야의 다른 혁신 기업과 긴밀히 협력하여 고품질 NeRF 담아내기 위한 사양과 모범 사례 표준을 개발할 것입니다.

3월에 셔터스톡은 또한 생성형 3D 아티스트 도구를 위한 AI 기반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NVIDIA 협력한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협력을 통해 생성형 AI 모델은 엔비디아 피카소(Picasso) 생성형 AI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셔터스톡의 에셋을 학습하여 텍스트 프롬프트를 신속하게 산업 디지털 트윈, 엔터테인먼트 게임을 위한 고성능 3D 콘텐츠로 변환할 것입니다.

이러한 발표는 셔터스톡이 윤리적이며 책임감 있는 AI 발전을 크리에이티브 업계에 제공하는 주도적인 혁신 기업 하나로서 밟고 있는 여러 전략적 절차를 따릅니다. 셔터스톡은 또한 최근에 콘텐츠 진위 이니셔티브(CAI)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콘텐츠 자격 증명을 통합하여 출처 미디어 콘텐츠 역사를 인증하기 위한 기술적 표준의 시행을 통해 온라인상의 허위 정보 보급을 해결하려는 CAI 목표를 지원할 것입니다. 셔터스톡은 근본적인 CAI 콘텐츠 출처 진위 확인을 위한 연합(C2PA) 표준을 당사의 AI 기능 DALL·E 기반의 AI 이미지 생성기  AI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세트 등의 다양한 창의력 도구로 통합하여 모든 형태의 콘텐츠에 걸쳐 인증할 있는 훼손 탐지 가능 정보를 통해 사용자를 더욱 보호할 생각입니다. 이는 콘텐츠 자격 증명을 통해 에셋이 생성, 저작권 편집 기록에 관한 보안 메타데이터를 통해 인증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을 포함할 예정입니다.

셔터스톡은 또한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기술 업계의 NVIDIA, Meta, OpenAI, LG, 기타 리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3D, 이미지, 텍스트에 걸쳐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본적인 생성형 AI 도구와 표준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셔터스톡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NYSE: SSTK) 변혁적 브랜드,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회사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세계가 자신 있게 만들 있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수백만 명의 크리에이터, 성장하는 데이터 엔진 제품 혁신에 대한 대담한 접근 방식을 통해 셔터스톡은 가장 광범위하고 다양한 고품질 3D 모델, 비디오, 음악, 사진, 벡터 그리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컬렉션에 대한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세계 최대의 콘텐츠 시장에서 속보 A 엔터테인먼트 편집 액세스, 올인원 콘텐츠 편집 플랫폼 스튜디오 제작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최신 혁신 기술을 사용하여 셔터스톡은 삶에 스토리텔링을 가져다주기 위한 가장 포괄적인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www.shutterstock.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고LinkedInInstagramTwitterFacebookYoutube에서 팔로우하십시오.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171882/NeRF_Rls_Image_Final.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075411/Shutterstock_Red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