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2023년 8월 4일 /PRNewswire/ -- 가장 큰 위협 인텔리전스 회사인 Recorded Future는 금일 Forrester Research, Inc.에서 Recorded Future를 The Forrester Wave™: 외부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리더로 선정했음을 발표했습니다. "외부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는 이제 모든 조직의 사이버 보안 방어에 필요한 기본 구성 요소"라고 명시한 이 보고서는 "Recorded Future는 광범위한 오픈 소스 위협 인텔리전스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인정합니다.

Forrester 평가에서는 "Recorded Future는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강력한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입니다. Recorded Future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는 9개의 특정 위협 인텔리전스 모듈로 구성되며 특정 사용 사례 및 사용자 페르소나에 맞게 전략적으로 설계되고 그룹화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성장함에 따라 배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라고 언급합니다. 이 보고서는 Recorded Future가 "Recorded Future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의 기반 역할을 하는 인텔리전스 그래프 에코시스템에서 100억 개 이상의 엔티티"를 자랑한다고 언급하면서 "참조 고객은 Recorded Future의 오픈 소스 위협 인텔리전스는 동급 최고..."라고 진술합니다.

Recorded Future의 CEO 겸 공동 창립자인 Christopher Ahlberg 박사는 "당사는 위협 인텔리전스가 사이버 보안 방어의 기본 구성 요소라는 데 Forrester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Recorded Future의 사명은 인텔리전스를 통해 세상을 보호하는 것이며, 리더로 인정받는 것은 당사가 전 세계 1,750개 이상의 고객과 함께 하고 있는 작업을 검증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Recorded Future를 통해 조직은 확장되는 공격 영역과 위협 환경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하여 위험을 줄이고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추진하는 데 필요한 속도와 확신을 가지고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Recorded Future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는 보호의 깊이와 폭을 강화하여 기존 보안 방어를 강화합니다. 조직은 영향을 미치기 전에 위협 및 공격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받아 오늘날의 위협 환경의 속도와 규모에서 공격자보다 한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The Forrester Wave™: 외부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 제공업체를 여기서 읽어보세요: https://go.recordedfuture.com/forrester-wave-threat-intelligence-service-providers.

Recorded Future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에 대해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거나

https://go.recordedfuture.com/demo 에서 데모를 요청하십시오.

Recorded Future 소개

Recorded Future는 세계 최대의 위협 인텔리전스 회사입니다. Recorded Future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는 공격자, 인프라 및 대상 전반에 대한 엔드 투 엔드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개방형 웹, 다크 웹 및 기술 소스 전반에 걸쳐 인터넷을 인덱싱하는 Recorded Future는 확장되는 공격 영역과 위협 환경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고객이 빠르고 자신있게 행동하여 위험을 줄이고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사무실과 직원이 있는 Recorded Future는 75개 이상의 국가에서 1,750개 이상의 기업 및 정부 조직과 협력하여 편향되지 않고 실행 가능한 실시간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recordedfuture.com 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05622/Recorded_Futu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