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랜드 투알라틴, 오레곤주, 2023 8 4 /PRNewswire/ -- 디지털 비즈니스 혁신과 인텔리전트 프로세스 관리의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업체인 iGrafx 포레스터 웨이브(The Forrester Wave): 프로세스 인텔리전트 소프트웨어, 2023 3분기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iGrafx 비전, 프로세스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지표, 프로세스 문서화 모델링, 가격 유연성과 투명성 분야 11개의 기준에서 최고의 순위에 올랐다.

iGrafx

포레스터 웨이브는 28개의 평가 기준으로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를 평가한 다음 가장 중요한 공급업체를 식별하고 그들을 철저히 분석하고 점수를 매겼다.

포레스터 웨이브에 따르면 "iGrafx 대규모 배포를 포함하여 BPM 공간에서 30 년의 경험을 쌓았다. 회사의 탁월한 비전은 프로세스 마이닝, 태스크 마이닝, 실시간 모니터링, 예측 분석, 대화 자동화 현대적인 기술을 혼합한다. 세계적인 서비스 공급업체는 현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이해하고 플랫폼에서 이를 구현한다."

"포레스터에 의해 리더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이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는 당사의 변함없는 약속을 입증한다"라고 iGrafx CEO 알렉산더 웬초(Alexandre Wentzo) 말했다. "당사의 프로세스 인텔리전트 기술은 오늘날 경쟁적인 디지털 시장에서 프로세스 향상을 위한 중요한 도구이며 고객이 최고 수준의 효율성과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도록 돕는다."

iGrafx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규정 준수 리스크를 경감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할 신뢰할 있는 파트너를 찾고 있는 회사가 선호하는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포레스터 웨이브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당사 웹사이트 방문하면 된다.

iGrafx 소개

iGrafx 인텔리전트 프로세스 관리의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적인 기업들이 프로세스를 경쟁력 있는 이점으로 전환하도록 돕는다. iGrafx Process360 라이브 플랫폼은 프로세스 설계, 시뮬레이션, 예측 분석, AI 기반 자동화를 포함하여 프로세스 마이닝을 통해 실시간 운영 인텔리전스를 결합하는 유일한 통합 솔루션이다. 플랫폼은 비교 불가한 가시성을 프로세스에 구현하여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성장을 가속화함으로써 조직이 비효율성과 병목 현상을 식별하고 개선할 기회를 발굴하도록 돕는다. iGrafx 웰스파고(Wells Fargo), 머크(Merck), 메타(Meta), B.브라운(B.Braun) 포함하여 세계에 2,000 고객사를 두고 있다. http://www.igrafx.com 방문하고 @igrafx_official 팔로우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있다.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168479/IGrafx_logo__1.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