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3년 7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큰 기대를 받은 연례 전자 산업 행사인 electronica China 2023이 2019년에 마지막으로 열린 후 성황리에 돌아왔다. 7월 11~13일에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의 중앙 무대에서 열린 이 행사는 세계 전자 산업에 종사하는 국내외 선도기업이 혁신 기술을 교류할 활기찬 플랫폼을 제공했다. 

electronica China 2023에서 성공을 도모하는 Ample Solutions

electronica China에 처음 참가한 Ample Solutions는 면적 1,600ft² 이상의 장대한 2층 부스를 설치했다. 이 부스는 편안함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으며, 현대적인 미학에 녹색 요소를 결합시켰다. 1층에서는 개방형 개념 배치로 매력적인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선보였고, 2층에는 심층적으로 논의할 수 있는 여러 회의실을 포함한 사설 공간이 마련됐다.

Ample Solutions의 CEO인 Jason Fan은 "electronica China 2023에 참가한 것은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 행사는 업계 동료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기존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자사의 공급망 솔루션을 전시할 소중한 플랫폼을 제공했다"며 "자사의 부스는 더 푸르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자사의 지원을 의미하는 차원에서, 녹색 요소를 통합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Ample Solutions가 가장 중요한 위치에서 선보인 쇼케이스는 회사의 첨단 공급망 솔루션을 부각시켰다. Ample Solutions가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요소는 세계적 수준의 품질 보증 역량이다. 이 행사에서 Ample Solutions는 세 가지 첨단 현미경 세트로 현장에서 품질 검사를 시범 보임으로써 회사의 실험실 프로세스를 독점적으로 소개했다. 이 몰입형 경험은 업계에서 우수한 품질 기준을 유지하고자 하는 회사의 노력을 한층 더 강조했다.

Ample Solutions는 의미 있는 비즈니스 회의를 촉진하는 한편, 행사 중에 대규모 추첨을 통해 흥미진진한 요소도 더했다. 참가자들은 아이폰 14s 및 테슬라 모델3 등과 같은 놀라운 상품에 당첨될 기회에 열정적으로 도전했다. 추첨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현장의 에너지 수준을 더 높였고, 행사 내내 고조된 분위기를 유지시켰다. Ample Solutions는 electronica China 2023에서 전반적으로 성공을 거둠으로써, 우수성, 고객 중심적 접근법, 아시아가 선택한 전자 부품 유통사라는 입지를 향한 회사의 의지를 강화시켰다.

Ample Solutions 소개:
Ample Solutions는 전 세계 전자 제조업체에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독자적인 전자 부품 유통업체다. 싱가포르에 본사가 위치한 Ample Solutions는 8개의 아시아 지역 사무소를 설립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5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Ample Solutions는 ISO 9001:2015 인증과 ERAI 회원 자격을 바탕으로 홍콩과 선전의 두 곳에 세계적인 품질보증센터를 설립했다. 

문의: marketing@ample.sg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