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2023년 7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수십 년 동안, 도시바 TV(Toshiba TV)는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고급 기술 및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갖춘 최고 품질의 4K 스마트 TV를 꾸준히 공급해왔다.

이와 같은 제품의 일부에는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C350 시리즈 및 M550 시리즈가 있다. 이들 제품은 균형 잡힌 몰입형 오디오 경험이 추가된 놀라운 4K 선명도와 가슴을 울리는 사운드가 가미된 몰입적인 실제적인 시야를 제공한다.

도시바 TV 제품 포트폴리오의 스펙트럼을 부각시키는 제품은 첨단 X9900L과 신제품 Z870이다. 이들 고급 모델은 기대할 만한 가치가 있는 우수한 여러 기능을 갖췄다.

X9900L과 Z870 모델의 모든 역동적인 기능은 도시바 TV의 대표적인 REGZA Engine과 REGZA Power Audio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우수 사례를 살펴보면, Z870 모델에는 REGZA Engine ZRi와 REGZA Power Audio Pro+를 장착해 최상의 음질과 화질을 선사한다.

동적 해상도 영역에서 살펴보면, Z870과 X9900L 모델은 우수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조됐다. X9900L 모델은 Ultimate Motion 120Hz 기술이 적용됐으며, 신제품 Z870은 최상의 움직임을 포착하는 동종 최초의 144Hz 네이티브 디스플레이로 설계됐다. 이는 스포츠, 액션 영화, 게임 등과 같이 빠른 액션 화면에서 부드러운 움직임과 우수한 선명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업그레이드다.

X9900L OLED TV의 또 다른 핵심 기능은 Tru Colour OLED 기술이다. 이 기술은 실제 같은 비주얼을 제공하며, 활기 넘치는 실제 같은 색상과 완벽한 검은색을 재현한다. 이 기술은 동적 사운드와 온스크린 동작을 인상적으로 동기화하는 Tru Screen Sound 시스템과 함께 기능한다.

도시바 TV 포트폴리오의 각 제품은 확실히 다재다능한 혁신을 향한 회사의 의지에 따라 제조되며, 소비자의 고유한 수요와 예산에 맞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가장 최신 제품인 도시바 TV Z870은 올여름에 곧 출시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시청각 시너지 효과를 약속한다. 이는 분명 텔레비전 기술의 기념적인 행보가 될 것이다.

도시바 TV 소개

도시바 TV(Toshiba TV)는 71년에 달하는 TV 생산의 역사를 자랑한다. 발명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라는 강력한 DNA를 보유한 도시바 TV는 세계 최초 기능을 탑재한 다수의 TV를 생산했다. 도시바 TV는 높은 화질을 통해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잊을 수 없는 체험과 새로운 시청 스타일을 선사했다.

도시바 TV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를 참조한다.

출처: Toshiba TV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