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투자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서비스 라인 및 국제 배송 역량의 확장을 도모할 예정 

뭄바이, 인도 , 2023년 7월 27일 /PRNewswire/ -- 선도적인 디지털 광고 운영 서비스 공급업체인 MediaMint[http://www.mediamint.com/ ]가 Everstone Capital[https://everstonecapital.com/ ]과 Recognize[http://www.recognize.com/ ]가 자사에 대한 대규모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MediaMint가 받은 최초의 기관 투자금이다. MediaMint는 이 자금을 통해 전 세계 주요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발행업체 및 대행사를 계속 지원하는 로드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MediaMint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Aditya Vuchi는 "자사는 디지털 마케팅 고객으로 구성된 국제 고객 기반을 위한 우수한 프로세스와 심층적인 도메인 전문지식을 통해 고가치 결과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견고한 토대를 구축했다"며 "Everstone 및 Recognize와 협력함으로써 국내 계정 관리, 증가하는 국제 배송 센터 및 확장된 솔루션 세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양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자사의 국제적 인프라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샌프란시스코, 뉴욕, 하이데라바드 및 크라쿠프 사무소에서 2천 명에 달하는 직원을 보유한 MediaMint는 100개 이상의 국제 고객에게 광고 운영,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및 고객 서비스를 포함하는 운영 디지털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 MediaMint 고객 중에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정교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발행업체 및 대행사도 포함된다. 디지털 마케팅 영역은 디지털 채널과 제작자 플랫폼의 확장, 기업과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향상된 데이터 역량,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의 급증 등의 요인을 바탕으로 연간 13%의 성장세를 보이며, 2030년에는 6천700억 달러 규모에 이를 전망이다. 디지털 광고 영역으로 뛰어드는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MediaMint는 광고 실적을 개선하는 한편, 디지털 광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광고를 운영하며,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반복 운영비를 절감할 유리한 입지를 점했다.

Everstone Capital의 사모펀드(Private Equity) 부회장 Avnish Mehra는 "MediaMint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플랫폼, 발행업체 및 대행사가 디지털 광고 업무 흐름을 변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도기업"이라며 "앞으로 MediaMint의 우수한 팀과 협력하며, 견고한 기반을 구축하고, 다음 성장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여기에는 서비스 라인 역량 향상뿐만 아니라, 대대적인 국제적 확장도 포함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cognize의 공동 설립자 겸 매니징 파트너인 David Wasserman은 "MediaMint는 자사가 찾는 이상적인 기술 지원 서비스 기업"이라면서 "MediaMint는 심층적인 도메인 전문지식과 배송 우수성의 역사를 바탕으로, 향후 10년 동안 디지털 광고 성장의 흐름을 포착할 독특한 입지에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과정의 일환으로, MediaMint의 회장으로 Rajeev Butani가 합류한다. Rajeev 신임 회장은 MediaMint에 합류하기 전에 전 세계적으로 Accenture의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및 기술 운영 그룹 선임 전무이사 겸 그룹 기술 책임자를 역임했으며, Accenture의 글로벌 리더십 위원회에서 활동한 바 있다.

이번 거래에서는 DC Advisory[https://www.dcadvisory.com/ ]가 MediaMint의 단독 재정 자문을 맡았다.

MediaMint 소개

MediaMint는 세계 선도적인 미디어 및 기술 기업과 협력하는 광고 운영 파트너다. 2010년에 Aditya Vuchi와 Neelima Marupuru가 설립하고 해당 분야의 베테랑들이 이끄는 MediaMint는 회사의 심층적인 전문지식을 이용해 고객이 전 세계적으로 사업 운영 규모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mediam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verstone Capital 소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Everstone Capital은 Everstone Group(www.everstonegroup.com)의 사모펀드 부문으로, 경제 성장을 주도하고,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에 전념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 세계적으로 7개 사무소(싱가포르, 뭄바이, 델리, 구르가온, 뉴욕, 두바이, 모리셔스)를 운영하는 Everstone Capital은 통제 마인드와 성장 편향의 중간 시장에 초점을 맞춘다. Everstone Capital은 상당한 경험과 기술을 갖춘 동급 최고의 투자, 운영 및 전략적 자산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everstonecapital.com 및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everstonecapit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cognize 소개

Recognize는 기술 서비스 산업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기술 투자 플랫폼이다. Recognize는 이 부문의 혁신 기업에 운영 전문지식, 산업 통찰력 및 전략적 자본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recogniz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62812/Everstone_Capital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62813/MediaMint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62814/Recogniz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