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snobiety 렌즈로 포착한 'The High Road'라는 타이틀의 이번 3 시리즈는 영국, 싱가포르  라스베이거스에 걸쳐 McLaren 슈퍼카의 여행기를 기록하고 뜻밖의 재능과 눈길을 끄는 비주얼을 통해  개의 특별한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뉴욕, 2023년 7월 21일 /PRNewswire/ -- 오늘, 국제적인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TUMI가 Highsnobiety와 파트너십으로 만든 콘텐츠 시리즈인 The High Road를 처음으로 선보일 것이며 이는 이 브랜드의 현재 진행 중인 엘리트 모터스포츠 팀 및 럭셔리 슈퍼카 제작사인 McLaren과의 공동 작업을 부각할 것입니다. 이 3부 시리즈는 영상과 움직이지 않는 콘텐츠를 통해 세 개의 매우 다양한 문화 및 대륙 배경에 대한 여정을 기록할 것이며 영국, 싱가포르 및 라스베이거스 포뮬러 1 그랑프리 레이스를 포함하고 TUMI | McLaren 제품을 선보일 것입니다. 각 지역은 문화 트렌드 메이커가 GT 슈퍼카나 McLaren의 최신 경량 하이브리드 슈퍼카인 아투라 차량을 지지하도록 고용할 것이며 레이스를 향하는 중 특별한 경관을 지나게 하고 현지 랜드마크를 집중 조명하는 동시에 이러한 과정에서 커뮤니티를 사로잡을 것입니다. The High Road는 또한 McLaren F1 팀의 차고와 대기소 구역에 접근할 수 있어 관객에게 트랙을 넘어 독점적인 모습을 제공할 것입니다.

Autre Fish의 영상 감독과 함께 Highsnobiety에서 제작한 이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영상은 신선하며 아름다운 콘텐츠를 통해 이 브랜드의 세부적인 내용과 기술을 선보입니다. 본 시리즈는 국제적인 트렌드 메이커가 본 여정에서 TUMI와 함께하여 어울리며 TUMI | McLaren 60주년 및 핵심 컬렉션의 작품을 선보이는 방식을 부각할 예정입니다.

본 시리즈는 오늘 공식 출시되었으며 영국 그랑프리 레이스 주에 밀접하게 뒤이어 두 번째와 세 번째 설치를 통해 10월 18일에 싱가포르 그랑프리 및 11월 20일에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와 긴밀히 연결되어 처음 발표될 예정입니다. 실버스톤에서는 패션 사진 작가인 멜빈 이스라엘이 맞춤형 제품에 한발 앞선 엽서 책을 통해 자신의 개별 영국 여정을 기록하였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연기자가 이 도시 국가를 탐구하고 현지 문화 속에서 이 시리즈를 휘말리게 하여 그랑프리에 이르게 할 것입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연기자가 미국 남서부의 다양성을 포착하며 토요일 밤 길거리 레이스에 있어 최고의 순간을 부각하는  아름다운 경치의 도로 여행을 떠날 것입니다.

"이 기회는 TUMI, Highsnobiety 및 McLaren의 추진력을 활용하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나타내며 신선하며 새로운 렌즈를 통해 전달될 것입니다. TUMI는 혁신, 탁월함 및 개인의 완벽한 여정을 위해 노력합니다. Highsnobiety와 파트너십은 새롭고, 혁신적인 스토리텔링 접근 방식을 제공할 것입니다."라며 TUMI의 글로벌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질 크리젤만 상무는 말했습니다.

"저희는 TUMI | McLaren 파트너십을 맺어 여행 및 럭셔리 자동차 세계에 대한 상호 간의 약속을 가치 있게 만드는 콘텐츠 시리즈를 만들기 위해 향후 요소의 정점을 통해 최첨단 디자인 및 장인 정신에 대한 노력을 합치게 된 것을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며 Highsnobiety의 해인 도린 미국 부사장 및 총괄 매니저는 전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Highsnobiety의 항상 진보적인 문화 관점을 이용하여 전 세계에서 TUMI | McLaren 컬렉션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출 것입니다."

TUMI 및 Highsnobiety는 추가로 소셜 미디어 및 Highsnobiety.com의 사설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요소에 표시된 강력한 영업 문구를 통해 쇼핑객, 슈퍼카 숭배자 및 팬 모두를 참여하게 할 것입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특별한 순간으로, TUMI는 또한 일일 활동으로 주최되는 Harry Reid 국제 공항 수하물 터미널의 브랜드 접수 및 Ceasar's Palace의 팝업 체험 등 라스베이거스 시장 전체에 걸쳐 여러 브랜드 활성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TheHighRoad @TUMITravel @Highsnobiety @HighsnobietyDesign 여정을 팔로우하세요. 전 세계의 TUMI 스토어, TUMI.com 및 선택된 백화점에서 TUMI | McLaren 컬렉션을 쇼핑하세요.

TUMI 소개 
1975년 이래로 TUMI는 이동 중에도 삶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복잡하지 않게 하며, 아름답게 꾸밀 수 있도록 설계된 세계적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공연용 럭셔리 필수품을 제작해 왔습니다. 완벽한 기능과 독창적인 정신을 결합하여 이사와 제작자의 평생 파트너로서 열정을 추구하는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UMI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TUMI.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UMI 및 TUMI 로고는 Tumi,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2023 Tumi, Inc.

Highsnobiety 소개 
Highsnobiety는 새로운 문화 선구자 세대에 헌신하는 브랜드입니다. 당사의 사명은 우리 문화가 제공하는 최고의 요소를 발견하고 옹호하며, 스타일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통해 사람들을 연결하고, 떠오르는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확대하는 것입니다. 항상 유행을 앞서가는 Highsnobiety는 향후 요소를 발견하는 데 전념합니다.

2005년에 최고경영자 데이비드 피셔가 창립한 Highsnobiety는 베를린에 본사가 위치했으며 뉴욕, 로스앤젤레스, 런던, 암스테르담, 파리, 밀라노 및 도쿄에 사무실을 갖춘 국제적인 업체입니다. 당사는 스타일, 아트, 디자인 및 기술의 교차점에 위치한 디지털 미디어이자 문화 자문 기업이며 우리가 열정을 느끼는 브랜드 및 사람들에게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TUMI 미디어 연락처 
알렉산드라 길리스 
PR & 소셜 매니저   
alexandra.gillis@tumi.com   
TUMI

니콜 콜라산토 
ncolasanto@weareshadow.com   
SHADOW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57624/Tumi_Inc_cover.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14382/tumi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