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갈루루, 인도, 2023년 7월 14일 /PRNewswire/ -- 모바일 장치 관리(Mobile Device Management, MDM) 솔루션 부문의 선도적인 공급업체 42Gears가 세계적 수준의 대표적인 모바일 장치 관리(MDM) 플랫폼인 SureMDM이 이제 크롬 OS(ChromeOS)를 전적으로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42Gears SureMDM은 이번 확장을 통해 크롬 OS 장치 관리를 간소화하고,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수월하게 하며, 보안을 강화하고 생산성을 최적화하는 완전한 관리 기능 라인을 기업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크롬 OS 장치는 단순성, 속도 및 저렴한 비용 덕분에 기업과 교육기관에서 인기가 높다. 교육기관 사이에서 크롬 OS 장치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42Gears SureMDM은 이제 Higher Education Community Vendor Assessment Tool(HECVAT) Lite 평가와 Cloud Broker Index(CBI) 목록을 준수한다. HECVAT는 구체적으로 고등교육 기관이 참여하는 제3자 공급업체 및 서비스 공급업체와 관련된 위험을 평가하도록 설계된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평가 툴킷이다. HECVAT 툴킷은 기술 공급업체를 선정하고,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안 위험을 관리하는 데 있어 정보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도록 교육기관을 지원한다.  

42Gears SureMDM의 크롬 OS 지원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IT 관리자와 기업을 지원한다.

1. 크롬 OS 앱 및 확장 프로그램 관리: 42Gears SureMDM은 현재 크롬 웹 스토어에서 앱과 확장 프로그램을 완전하게 지원한다.  
2. 중앙식 콘솔 관리: SureMDM은 전체 관리 장치에 대한 중앙식 단일 웹 콘솔 뷰를 지원함으로써 장치 에코시스템에 더 높은 가시성으로 관리자를 지원한다.
3. 애플리케이션 및 웹 모두를 위한 향상된 키오스크 관리: 관리자는 이제 SureMDM을 이용해 특정 크롬 애플리케이션과 확장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을 제한하고, 악성 URL에 대한 접근을 차단함으로써 직원에게 안전하고 생산적인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42Gears의 SureMDM 크롬 OS 지원이 제공하는 추가 기능 및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설정, 자동화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 관리자는 SureMDM을 통해 사용자와 장치 정책을 설정하는 프로파일과 앱을 배치 및 관리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제공할 수 있다. 관리자는 이와 같은 특징을 통해 크롬 OS 장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정책을 시행하며, 안전한 컴퓨팅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 사용자와 브라우저 정책: SureMDM은 관리자가 네트워크 환경을 설정하고 사용자별로 구체적인 정책을 정의하도록 지원하며, 사용자 접근성, 선호도 및 환경에 대한 정밀한 제어권을 제공한다. 또한, 브라우저 정책은 크롬 OS 보안 환경과 첨단 배치를 포괄적으로 관리한다. 

- 장치 정책: 조직은 SureMDM 장치 정책 관리를 통해 보안책을 시행하고, 장치 허가를 관리하며, 로그인 환경과 등록 접근성을 정의하고, 전사적인 정책에 대한 규정 준수를 보장할 수 있다. 이 특징은 크롬 OS 장치에 대한 중앙식 제어로 관리자를 지원하며, 잠재적인 보안 위험을 줄이고, 제품군 전반에 걸친 균일성을 보장한다.  

- 앱 및 확장 프로그램 정책: SureMDM은 IT 팀이 크롬 OS 장치에서 앱과 확장 프로그램의 설치 및 사용을 조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리자는 여러 크롬 OS 장치에서 크롬 웹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배치하며,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제한 또는 허용하는 정책을 정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조직 업무 흐름과의 호환성을 유지하는 한편, 안전하고 생산적인 환경을 보장한다.  

- 차단 목록/허용 목록 앱: SureMDM은 포괄적인 앱 차단 목록과 허용 목록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관리자에게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세부적으로 통제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능은 오직 승인받은 애플리케이션만 크롬 OS 장치에서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 멀웨어, 비승인 소프트웨어 또는 생산성을 저해하는 방해 요소의 위험을 줄인다.  

42Gears CEO Onkar Singh은 "크롬 OS에 대한 완전한 지원을 포함하도록 자사의 MDM 역량을 확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제 기업은 크롬 OS 장치 전반에 걸쳐 관리 역량, 보안 및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사는 사용자를 위해 안전하고 생산적인 환경을 보장하는 한편, 크롬 OS의 힘을 이용하도록 기업과 교육기관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42Gears MDM의 크롬 OS 지원에 관한 추가 정보는 여기[https://www.42gears.com/blog/chromeos-device-management-what-it-is-and-how-it-work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42Gears 소개
기업 이동성 관리 부문의 선두주자인 42Gears는 디지털 직장 변혁을 목표로 하는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와 현장에서 제공되는 42Gears 제품은 모든 주요 모바일 및 데스크톱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IT와 DevOps 팀이 일선 직장 생산성과 소프트웨어 개발팀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42Gears 제품은 115개국 이상의 다양한 산업에서 1만8천 곳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고 있으며,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42g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517153/42GearsMobilitySystem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