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출시로 원활하고 확장 가능한 연결 촉진

런던, 홍콩, 캘리포니아주 할리우드, 2023년 7월 6일 /PRNewswire/ -- VPP의 창시자인 Ryff는 이번 7월 4일 모든 브랜드와 콘텐츠 소유자가 업계 관례에서 해방되었다고 선언했습니다. Spheera™의 출시로 전 세계의 스토리텔러, 제작자, TV 및 영화 스튜디오, 스트리머 그리고 방송인이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Join the Revolution

Ryff의 Spheera 플랫폼은 전 세계 5,300만 개의 중소 및 대형 브랜드를 방대한 시각적 콘텐츠 풀에 연결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산업 관습을 깨는 다리 역할을 합니다. Ryff는 우수한 대안을 도입하고 브랜드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제어 권한을 부여합니다.

시장 잠재력

뉴욕에 기반을 둔 연구 회사 Radicle Insights는 권위 있는 Chapman University Film School의 지원을 받아 NBC, ITV, Channel 4, Disney 등과 같은 TV 채널이 VPP 구현을 통해 10억 달러 이상을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강조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Ryff가 발명한 기술인 Scene Intelligence는 독점적인 AI, 기계 학습(ML) 및 비주얼 컴퓨팅을 활용하여 제품 배치의 세계를 혁신합니다.

이러한 발전을 활용하여 Ryff의 Scene Intelligence는 잠재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방대한 기회를 열어 브랜드에 "쇼핑 가능한 순간"을 보여주고 제시합니다. 여기에는 250,000시간 분량의 콘텐츠와 라이브 스포츠, 새로운 TV 쇼 및 영화로 구성된 광범위한 스트리밍 카탈로그가 포함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정체된 간접 광고 산업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격차를 매끄럽게 연결하는 혁신입니다.

LØCI 북미 지역 사장인 Frank Eribo는 "Ryff의 접근 방식에는 브랜드 리콜과 가장 중요한 판매를 유도하는 감정적 트리거를 식별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Eribo는 "Ryff의 기술은 트레이너와 잠재력이 높은 대상 고객 사이의 격차를 매끄럽게 연결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브랜드, 광고주  콘텐츠 소유자를 위한 제어  확장

Spheera는 인플루언서 및 라이브 스포츠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시각적 미디어를 수집하는 종합 플랫폼입니다. Spheera는 개별적으로 또는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가능한 순간을 발견하여 브랜드가 효과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점점 늘어나는 수천 개의 TV 쇼, 영화 및 스포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브랜드는 제품 및 목표 시장에 맞는 가상 배치 기회(VPOs)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범주, 콘텐츠 장르, 형식 및 장면을 기반으로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Spheera는 매우 효과적인 캠페인을 보장하기 위해 데이터 및 성과 분석이 포함된 캠페인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캠페인은 생성, 예약 및 추적하기 쉽습니다.

관련성 있고 반복 가능하며 정통한 Spheera는 간접 광고의 새로운 시대입니다. Ryff는 이미 Comcast AI Lift-Off Challenge 및 Fast Company's Next Big Thing in Tech의 우승자로 선정되었습니다.

RYFF 소개

2018년에 설립된 Ryff는 가상 간접 광고(VPP) 분야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Ryff는 콘텐츠와 브랜드의 원활하고 확실한 수렴을 지원합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46762/Ryff_Spheera.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011209/Ryff_MasterLogo_SolidBlue_RGB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