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이상의 국가/지역에서 22 언어로 진행되는 유니버설 어카운트 이벤트 개최

로스앤젤레스, 2023년 7월 4일 /PRNewswire/ -- 인터넷주소자원관리기구(ICANN)와 범용 수용 운영 그룹(UASG)이 오늘 발표한 새 보고서에서 사상 첫 범용 수용(UA)의 날 참여 수치를 공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5개 대륙에 걸쳐 수천 명의 글로벌 인터넷 커뮤니티 회원이 이 기념비적인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2023년 3월 28일에 개최되며 ICANN과 자원봉사자 주도의 UASG가 주최하는 UA의 날은 가상, 대면, 하이브리드 정보 및 교육 세션을 혼합하여 지역, 지역 및 글로벌 이해관계자들을 모아 인식을 확산하고 UA 채택을 장려하기 위한 수단으로 마련되었습니다. UA의 날은 다양한 기술 및 언어 커뮤니티, 기업, 정부,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업계 이해관계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UA와 다국어 인터넷을 옹호하기 위해 처음으로 모인 자리였습니다.

Thousands Rally Worldwide to Support a Multilingual Internet

수치로 보는 UA 일과

  •  참가자 : 9,424
  • 제안서 접수90
  • 이벤트 개최: 50+
  • 표시되는 국가/지역40+
  • 지원되는 언어: 22(아랍어, 아르메니아어, 벵골어, 광동어, 치체와어, 중국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힌디어, 미얀마어, 네팔어, 페르시아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싱할라어, 스페인어, 스와힐리어, 태국어, 터키어 및 우르두어)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UA의 날 행사는 인도 전자정보기술부(MeitY)가 인도 국립인터넷거래소(NIXI)를 통해 주최하고 ICANN 및 UASG와 공동으로 주관했습니다. 2023년 2월 말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수십 개의 다른 이벤트가 개최되었으며, 대부분의 이벤트는 2023년 3월 28일 전후에 진행되었습니다. 기업, 통신 규제 기관을 포함한 정부, 연구 기관, 국제인터넷주소기구(ISOC) 지부를 포함한 시민 사회 및 비정부기구, IT 기업 및 기술 스타트업, 통신사, DNS 업계,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및 호스팅 제공업체, 교수 및 학생을 포함한 학계 등 다양한 범주의 이해관계자가 참가했습니다.

아닐 쿠마르 자인(Anil Kumar Jain) UASG 의장은 "UA의 날은 UA의 이점에 대한 글로벌 인식을 높이고 UA 채택을 장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전 세계 이해관계자들의 열렬한 반응은 고무적이며, 유니버설 수용을 통해 보다 포용적이고 다국어적인 인터넷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A는 스크립트, 언어 또는 문자 길이에 관계없이 모든 유효한 도메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모든 인터넷 지원 애플리케이션, 장치 및 시스템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기술적 필수 요소입니다. 이는 인터넷의 지속적인 확장을 위한 기본 요건으로 간주됩니다. 2009년 이후 도메인 이름 환경은 사용 가능한 전체 최상위 도메인 이름(TLD) 수, TLD 문자 길이, 사용 가능한 스크립트 등 크게 변화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도메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의 유효성을 검사하는 데 사용하는 검사는 수년 전에 만들어진 규칙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UA를 달성하면 모든 사람이 자신의 관심사, 비즈니스, 문화, 언어 및 스크립트에 가장 잘 맞도록 선택한 도메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인터넷의 완전한 사회적 및 경제적 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라고 ICANN 임시 사장 겸 CEO인 샐리 코스터턴(Sally Costerton)은 "UA는 ICANN의 전략적 우선순위입니다. 오늘날 글로벌 인터넷의 초석으로서 소비자 선택권을 지원하고 다음 10억 명의 사용자를 온라인에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UA의 날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인식 개선 캠페인을 통해 말과 글의 언어에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가 인터넷을 더욱 포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합니다.

UA Da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요약 보고서 전문을 읽어보세요. U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asg.tech를 방문하고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Internet4All을 팔로우하세요.

ICANN 소개 
ICANN의 사명은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통합된 글로벌 인터넷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려면 이름이나 번호를 컴퓨터나 다른 기기에 입력해야 합니다. 그 주소는 고유한 것이어야 하므로, 컴퓨터는 서로를 어디에서 찾아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ICANN은 전 세계에서 이러한 고유한 식별자를 조정하고 지원합니다. ICANN은 1998년 전 세계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커뮤니티로 설립된 비영리 공공복지 법인입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45375/UA_Day_Recap_Report_Social.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