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너십을 결성하여 EGO 브랜드 배터리 제품이John Deere 대리점을 통해 판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 Chervon John Deere 향후 제품 개발에 있어 협업할 것이다.

네이퍼빌, 일리노이주, 2023년 6월 29일 /PRNewswire/-- EGO 모회사이자 야외 전동 장비(OPE) 전동공구 업계의 선도적인 글로벌 업체인  Chervon 오늘 혁신적이고 강력한 잔디 관리 장비에서 글로벌 리더인 John Deere 전략적 협약을 발표했다. 협약으로 회사들은 John Deere 중개업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EGO 배터리 구동 잔디 관리 해법을 제공할 있게 것이다. 협업은 양사의 강점을 활용하고 John Deere 명망 있고 강력한 중개 네트워크를 통해 EGO 우수한 배터리 구동식 OPE 제품군의 공급을 더욱 확대한다.

2014년에 사업을 개시한 EGO OPE 산업을 완전히 바꾸고 있다. EGO 현재 배터리 구동 플랫폼 최대이며 배터리 구동 OPE 부문에서 1 브랜드이다.

협약의 일환으로 EGO 예초기, 송풍기, 트리머, 가장자리 작업기, 체인 톱기계 스노우 블로어 전반적인 장비가 2023 가을부터 미국과 캐나다의John Deere대리점에서 구입할 있다. 이번 협업에 따라 고객들은 탁월함과 헌신적인 고객 서비스로 유명한John Deere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EGO 혁신적이고 고성능인 제품을 쉽게 만날 있다.

EGO 모회사인Chervon North America CEO Mike Clancy "우리는John Deere 협력하여 동급 최고의 배터리 플랫폼을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야외 전동 장비 산업을 혁신하고 북미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당당히 지속 가능한 해법을 제공하는데 우리가 전념하겠다는 중대한 이정표를 나타냅니다."라고 말했다.

2023 가을부터 John Deere 대리점에서 EGO 최고급 제품을 보급할 있게 되면서 양사 모두는 새로운 장을 열게 것이다. 고객들은 John Deere 유명한 농기계 야외 기계 제품들과 함께 EGO 배터리 구동 장비도 편리하게 접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hervon EGO 소개

리튬 이온 야외 전동 장비(OPE) 전동 공구 분야의 업계 선두 기업인 Chervon EGO 모회사입니다. 회사의 제품은 100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Lowe's, ACE Hardware Authorized Dealers 에서 계속 보급될 것입니다. 2014년에 개업한 이래로 EGO 배터리 구동 야외 전동 장비 분야에서 최고로 평가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최초 출시의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성능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70 이상의 56V ARC 리튬 플랫폼 공구로써 성장하는 EGO OPE 산업의 미래를 계속 만들어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EGO 웹사이트 egopowerplus.com 방문하십시오.

John Deere 소개 

 Deere & Company (www.Deere.com) 농업, 잔디 관리, 건설 임업용 장비 공급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Deere 삶의 비약적 발전을 돕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의 가능성 지평을 넓힐 있도록 고객을 지원합니다. John Deere 자율주행 8R 트랙터, See & Spray E-Power Backhoe 비롯한 기술 배경의 제품들은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식량, 주거지 인프라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도움이 되는 가지 방편입니다. 또한 Deere & Company John Deere Financial 통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eere & Company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eere.com 참조하면 됩니다.

미디어 연락처 Joe Turoff, 수석 마케팅 담당자
Chervon North America
jturoff@na.chervongroup.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