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시드와 애스턴 마틴은 4억 5천만 달러 이상의 계약을 통해 루시드의 최첨단 전기차 파워트레인과 배터리 시스템을 통합하고 공급하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적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합니다.
  • 이 획기적인 계약은 루시드 그룹의 기술 부문이 맺은 첫 번째 관계로, 루시드 그룹의 제품 범위를 확장하고 미래의 주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비전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 애스턴 마틴은 초고성능 트윈 모터 구동 장치, 유명한 배터리 기술, 혁신적인 분더박스 등 루시드의 독점적인 전기 파워트레인 기술을 직접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애스턴 마틴은 루시드에 애스턴 마틴 주식과 단계적 현금 지급의 조합으로 루시드의 기술 액세스 비용을 지불하고, 루시드는 애스턴 마틴의 주주가 됩니다.
  • 또한, 루시드와 애스턴 마틴은 루시드의 파워트레인 부품 및 시스템에 대한 공급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뉴어크, 캘리포니아/게이던, 영국, 2023년 6월 28일 /PRNewswire/ -- 2023년 세계 럭셔리 카 어워드(World Luxury Car Award)를 수상한 루시드 에어(Lucid Air)로 럭셔리 전기차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루시드 그룹(Lucid Group, Inc, NASDAQ: LCID)이 애스턴 마틴(Aston Martin)과 장기 전략적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영국의 상징적인 브랜드의 고성능 전동화 전략과 장기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Lucid has entered into a definitive agreement to establish a long-term strategic technology partnership with Aston Martin to accelerate the iconic British brand’s high-performance electrification strategy and long-term growth. The agreement will see Aston Martin gain access to Lucid’s ultra-high performance twin motor drive unit, battery technology, and Wunderbox, as well as technical support from Lucid in integrating its proprietary technology.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애스턴 마틴은 루시드와의 첫 번째 파트너십을 통해 루시드가 자체적으로 설계 및 제조하는 세계 최고의 전기 파워트레인 기술을 활용하여 미래의 애스턴 마틴 배터리 전기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애스턴 마틴은 루시드의 독점 기술을 애스턴 마틴이 개발한 맞춤형 신형 전기차 플랫폼에 통합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원과 루시드 부품 공급을 제공받게 됩니다.

루시드의 CEO 겸 CTO인 피터 롤린슨(Peter Rawlinson)은 "이번 파트너십은 르망에서의 우승과 현재 F1에서의 성공 등 풍부한 역사를 자랑하는 유서 깊은 브랜드인 애스턴 마틴과 루시드의 실리콘밸리 혁신 및 기술력이 결합된 획기적인 협업이 될 것입니다. 애스턴 마틴은 자사의 전략에 따라 루시드 에어 그랜드 투어링이 달성한 516마일의 획기적인 EPA 예상 주행거리로 대표되는 세계 최고의 전기 드라이브트레인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엄청난 이점을 인식하고 루시드를 선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애스턴 마틴의 회장인 로렌스 스트롤(Lawrence Stroll)은 "루시드와의 공급 계약은 애스턴 마틴의 미래 전기차 주도 성장의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우리의 전략과 요구 사항에 따라 루시드를 선택했으며, 이를 통해 미래 BEV 제품을 위한 업계 최고 성능과 가장 혁신적인 기술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루시드는 경쟁 과정을 거쳐 애스턴 마틴의 선택을 받았으며, 초고성능 트윈 모터 구동 장치, 유명한 배터리 기술, 혁신적인 분더박스 등 첨단 전기 파워트레인 기술을 제공하게 됩니다. 트윈 모터 리어 드라이브 유닛의 강력한 파워는 토크 벡터링과 결합하여 수동식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차량의 성능을 확장합니다.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이 전기 모터는 루시드의 마이크로젯 고정자 냉각 및 웨이브 와인딩, 새로운 열교환기 기술, 향상된 냉각수 유량, 더 높은 전력과 더 정밀한 열 로직을 위해 마찬가지로 업그레이드된 배터리 시스템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이번 계약은 2025년 최초의 순수 전기 애스턴마틴 모델 출시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브랜드의 폭넓은 레이싱을 지원하기 위해 애스턴마틴에 최고의 기술을 제공하겠다는 루시드의 약속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녹색입니다. 지속 가능성 전략을 수립합니다. 이번 계약은 루시드의 기술 부문이 자동차 제조업체와 맺은 첫 번째 파트너십으로, 루시드 제품의 범위를 넓히고 향후 루시드의 혁신적인 전기 파워트레인 기술이 주류에 적용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올해 초 루시드는 모터스포츠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고출력 전기 구동장치의 파생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이 관계의 시작은 애스턴 마틴 주주들의 승인과 관련 규제 승인 및 기타 관례적인 조건의 충족을 조건으로 합니다.

루시드 그룹(Lucid Group) 소개

루시드의 미션은 인간 경험을 중심으로 가장 매혹적인 전기 자동차를 만들어서 지속 가능한 에너지 도입을 고양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첫 모델군인 루시드 에어는 캘리포니아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에 주행에서 입증된 기술력을 뒷받침한 최고급 럭셔리 세단입니다. 루시드 에어 그랜드 투어링은 516마일의 공식 주행거리 또는 1,050마력을 제공합니다. 애리조나주 카사 그란데에 위치한 루시드 공장에서 생산되는 루시드 에어는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지역의 고객들에게 인도되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media@lucidmotors.com

상표

이 커뮤니케이션에는 루시드 그룹 및 그 자회사 및 기타 회사의 상표, 서비스 마크, 상표명 및 저작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각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커뮤니케이션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래예측진술은 "추정하다", "계획하다", "전망하다", "예측하다", "의도하다", "~할 것이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믿다", "추구하다", "목표하다", "지속하다",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그럴지도 모른다", "가능성", "잠재력", "예측" 또는 기타 유사한 표현의 사용으로 식별할 수 있으며 이는 역사적 사건이나 동향에 대한 진술이 아닌 미래 사건이나 추세를 예측 또는 나타내는 표현입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제안된 거래를 완료할 당사자들의 가능성 또는 능력, 루시드에 대한 잠재적 이익, 제안된 파트너십 조건에 따라 기술과 파워트레인 및 배터리 시스템을 공급하는 루시드의 능력, 루시드 전기 파워트레인 기술의 향후 적용 가능성, 루시드 기술의 약속 등 루시드와 애스턴 마틴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한 루시드의 계획 및 기대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본 커뮤니케이션에서 확인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양한 가정과 현재 루시드 경영진의 기대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투자자가 사실 또는 확률에 대한 보증, 보장 또는 확정적 진술의 역할을 하도록 의도된 것이 아니며,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이러한 미래예측진술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루시드가 통제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2023년 3월 31일로 마감되는 분기에 대한 10-Q 양식의 루시드 분기 보고서 파트 II, 항목 1A의 "위험 요인" 제목에 설명된 요인과 루시드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했거나 제출할 기타 문서를 포함하여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위험이 현실화되거나 루시드의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암시하는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루시드가 현재 알지 못하거나 루시드가 현재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추가적인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것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예측진술은 이 커뮤니케이션 날짜를 기준으로 미래의 사건과 견해에 대한 루시드의 기대, 계획 또는 예측을 반영합니다. 루시드는 이후의 사건과 전개로 인해 루시드의 평가가 달라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루시드는 향후 어느 시점에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이에 대한 어떠한 의무도 구체적으로 부인합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이 커뮤니케이션 날짜 이후의 날짜에 대한 루시드의 평가를 나타내는 것으로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140227/Lucid_twin_motor_drive_unit.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