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는 자사의 AMD 에픽(EPYC™) 임베디드 시리즈 프로세서가 HPE의 새로운 모듈식 다중 프로토콜 스토리지 솔루션인 HPE 알레트라(Alletra) 스토리지 MP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HPE 알레트라 스토리지 MP는 성능 및 용량을 독립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동일 하드웨어 기반으로 여러 스토리지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분산 인프라를 지원한다. 블록 및 파일 저장소를 구성할 수 있어 고객들이 작업 부하 및 스토리지 프로토콜과 상관없이 HPE 그린레이크(GreenLake) 엣지-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 및 스토리지 서비스를 구축, 관리 및 오케스트레이션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통해 데이터 파편화 문제를 해소하고,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HPE 알테라 MP 기반의 파일 스토리지(File Storage)용 HPE 그린레이크는 초당 수백 기가바이트의 판독 처리량을 제공하는 대규모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데이터 집약적 프로세싱을 가속화할 수 있는 스케일 아웃(Scale-Out) 파일 서비스를 구현한다.

블록 스토리지(Block Storage)용 확장판 HPE 그린레이크는 100% 데이터 가용성을 보장하는 업계 최초의 분산형 스케일 아웃 블록 스토리지를 통해 미드레인지 수준의 비용만으로 작업 수행에 필수적인 복원력을 제공한다. HPE 그린레이크 플랫폼을 통해 배포 및 관리되는 새로운 블록 스토리지용 HPE 그린레이크는 HPE 알테라 스토리지 MP를 활용해 중요 앱, 복합적인 작업 처리에 필요한 직관적인 클라우드 경험과 확장의 효율성, 탁월한 복원력 및 성능을 지원한다.

에픽 임베디드 시리즈 프로세서는 속도는 물론 뛰어난 효율성을 통해 전체 시스템 에너지 비용과 TCO를 모두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HPE 알레트라 스토리지 MP는 최소 16개에서 최대 64개의 코어 수, 최소 155W에서 최대 225W의 열 설계 전력 프로파일을 갖춘 다양한 옵션의 에픽 임베디드 프로세서를 활용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AMD #에픽 #H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