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스포츠의 계절 준비

-- TCL의 우수한 디스플레이 기술, 네이션스리그의 스페인-이탈리아 준결승과 같은 짜릿한 경기를 놀랍도록 자세하게 묘사

-- TCL, 스페인과 이탈리아의 두 국가 대표팀 후원

(홍콩 2023년 6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2위의 TV 브랜드이자 98인치 TV 부문 1위 브랜드인 TCL이 접근성 높은 QLED TV 제품을 출시하며 여름 스포츠의 계절을 앞두고 일급 스포츠 시청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있다. TV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기 위한 동급 최고의 옵션인 TCL QLED 디스플레이는 혁신과 우수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시청자가 마치 경기장 사이드라인에서 실시간으로 경기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TCL의 포용성 기술, 모두가 여름 스포츠의 계절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

TCL은 세계적으로 스포츠가 고객에게 미치는 심층적인 영향을 인지하고 있다. TCL은 혁신적인 기술과 프리미엄 글로벌 스포츠 IP를 통해 수백만 시청자의 스포츠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고,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재미있는 시청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위대함에 영감을 불어넣는 데 전념하는 브랜드인 TCL은 전 세계적으로 고객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데 있어 스포츠가 미치는 영향을 잘 이해하고 있다. 6월은 유명한 스포츠 행사로 가득한 달이다. 한 예로, 최근에 열린 짜릿한 네이션스리그(Nations League) 스페인-이탈리아 준결승전을 들 수 있는데, TCL은 두 국가의 대표팀을 후원하고 있다. 이 경기에서는 스페인이 2대1로 승리했다. TCL의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 덕분에 전 세계 팬들은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찬란했던 그 순간의 흥미진진한 경기를 시청했다. 포용적인 혁신 부문의 선두주자인 TCL은 모두가 이처럼 마법 같은 순간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 그에 따라, TCL은 동급 최고의 미니 LED 및 QLED TV를 최상의 가치로 만들고자 노력한다.

TCL 4K QLED TV 라인 -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프리미엄 스포츠 시청 경험 선사

TCL 4K QLED TV C645 시리즈(시장별로 모델 시리즈가 다르다)만큼 첨단 기술에 대한 접근성 확보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는 없다. 우수한 색 표현을 위해 TCL QLED 기술을 장착한 TCL C645는 최고 수준의 스포츠 시청, 영화 감상 및 게임 측면에서 동일 가격대의 경쟁 제품을 쉽게 능가한다.

TCL은 최고의 QLED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TV의 밝기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 더욱 극단적인 색 대비와 향상된 화질을 선사하는 TCL C645의 고명도 출력 덕분에, 사용자는 수십억 가지의 다양한 색을 즐길 수 있다. 경기 시간과 관계없이, TCL C645는 밝거나 어두운 여건에서 보장되는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어떤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다.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HDR 10+ 덕분에 모든 프레임을 고유의 색 조합, 명도 및 색 대비 매개변수에 맞게 처리함으로써 화면의 이미지가 매우 사실적으로 구현된다. 이는 마치 거실이 아니라 경기장에서 실시간으로 경기를 관전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

오디오 영역을 살펴보면, 소비자가 TV를 켤 때마다 인상적인 영화관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DTS가 진정한 몰입 경험을 보장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 환상적인 가치의 조합에는 FreeSync와 120Hz Game Accelerator도 포함된다. 이에 따라 빠른 액션 플레이 사이에서 끊김이나 티어링이 없으며, 높은 프레임률에서 아티팩트가 없는 원활한 게이밍 경험을 약속한다.

43인치, 50인치, 55인치, 65인치, 75인치, 85인치 스크린을 포함해 매우 다양한 크기로 판매되는 TCL C645는 중고급 TV 시장에서 진정한 경쟁자이며, 우수한 가치를 위해 고품질 쌍방향 홈 엔터테인먼트를 찾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TV다.

* 제품 기능 및 사양은 국가/지역별로 다르다.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전 세계 TV 업계의 선두주자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60곳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CL은 TV, 오디오 장치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TCL 웹사이트: https://www.tcl.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