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급 전압 범위가 넓은 자동차 적격 3선식 홀 스위치/래치 시리즈

(상하이 2023년 6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NOVOSENSE가 디지털 위치 감지를 위한 고정밀 솔루션을 공급하고자 신제품 3선식 홀 효과 스위치/래치 NSM101x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자동차 액추에이터의 위치 감지에 널리 사용할 수 있다.

NOVOSENSE가 공급 전압 범위가 넓은 자동차 적격 3선식 홀 스위치/래치 시리즈 NSM101x를 출시했다.

NSM101x 시리즈에는 NSM1011(단극 홀 스위치), NSM1012(전극 홀 스위치) 및 NSM1013(홀 래치)의 세 가지 모델이 포함된다. 여러 가지 스위칭 포인트, 작동 자극, 출력 위상, 정상 전력 소비 및 저전력 소비 모드, 자성 소재의 온도 보정 계수, 포장 형태 및 기타 치수를 아우르는 NSM101x 시리즈는 다양한 적용 시나리오에서 여러 시스템 요건을 완전하게 충족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은 자동차 및 산업 적격 심사를 통과했다. 자동차 적격 제품은 AEC-Q100 Grade 0 신뢰도 요건을 충족하며, -40~150도의 가혹한 환경에서도 작동한다.

NSM101x 시리즈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공급 전압 범위를 달성했으며, 절대 최고 정량 범위는 -20~+40V, 작동 전압 범위는 2.7~38V다. 이 시리즈는 자동차 저전압 배터리의 LDO 전력 공급과 직접 전력 공급이 진행되는 다양한 적용 시나리오에 적합하다.

NSM101x 시리즈는 과전류 보호와 과열 보호를 지원하며, 출력과 전원 공급 장치 또는 접지선 간에 합선이 장시간 진행돼도 제품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다. 그에 따라, 센서 모듈의 복잡한 온보드 전기 성능 테스트를 통과할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또한, 이 제품 라인은 HBM 모드에서 최대 ±8Kv에 달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ESD 성능을 자랑하며, 부품 제조와 최종사용자 용도에서 견고성을 향상시킨다.

SOT23-3 패키지와 TO92S 패키지는 업계의 주류 경쟁 제품과 호환되며, 홀 부품의 용접, 저항 용접 및 PCB 표면 장착 기술을 지원한다. 그에 따라 구조적 설계가 전혀 변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칩을 직접 교체할 수 있다. 

NSM1011/NSM1012/NSM1013은 샘플 제공이 가능하다. 샘플 신청 또는 주문은 이메일 sales@novosns.com 으로 연락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novos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