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은 제너레이티브 AI 같은 차세대 워크로드용 향상된 운영 관리, 데이터 감소  클라우드 성능을 제공한다.

캘리포니아주 캠밸, 2023년 5월 17일 /PRNewswire/ -- 성능 집약적인 워크로드용 데이터 플랫폼 제공업체인 WekaIO(WEKA)는 오늘 WEKA ® 데이터 플랫폼 버전 4.2를 공개했다. 이 새로운 출시는 WEKA 고객들을 위해 차세대 기술의 경제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회사에 다양한 향상된 기능과 새로운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고객들이 자신의 스토리지 및 운영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안 장치가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컨테이너로 수송되는 워크로드를 위한 향상된 데이터 감소 및 새로운 컨테이너 스토리지 인터페이스(CSI) 플러그인이 포함된다. WEKA 4.2는 또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인공 지능(AI) 및 머신 러닝(ML)을 위한 수천 개의 컨테이너들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무제한 확장 및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며, 클라우드에서 상당한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

이 출시는 WEKA의 4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2022년 6월에 출시된 WEKA 4는 상용 서버의 온프레미스 환경, 기본적으로 AWS, Azure, 구글 클라우드 및 오라클 클라우드를 포함한 하나 이상의 주요 공공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구성에서 원활하게 실행된다. 그것은 정체된 데이터 사일로를 제너레이티브 AI, 자연어 처리 엔진, AI/ML 모델 교육, 고성능 데이터 분석, 게놈 시퀀싱 등과 같은 차세대 기술 및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들을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게 연료 공급할 수 있는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변환시킨다.

4.2 소프트웨어 출시로, WEKA는 빠른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증가, 대규모 데이터 분석,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 관리 및 데이터 관리 비용 제어와 씨름하는 조직에 타협하지 않는 속도, 단순성, 규모 및 지속 가능성 이점을 제공하는 임무를 계속 수행한다. 이 출시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과 이점을 제공한다.

  • 향상된 데이터 감소: 전체 클러스터 데이터 중복 제거와 결합된 고급 블록 변수 차등 압축은 AI/ML 교육 모델의 경우 최대 6배, 탐색적 데이터 분석의 경우 3~8배, 생물 정보학 또는 시각 효과(VFX)와 같은 대규모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워크로드의 경우 최대 2배의 예상 비용 절감을 위해 대규모 데이터 감소를 제공한다.
  • 향상된 Azure 성능 규모: Microsoft Azure 내 가장 빠른 파일 스토리지는 더 나은 경제성으로 시장 대안보다 6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WEKA 4.2는 또한 Azure VM 확장 세트를 완벽하게 지원하므로, 고객은 스토리지를 자동으로 확장 및 축소하여 워크로드가 최고조에 달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비용을 제어할 수 있다.
  • 고급 쿠버네티스 지원: 새로운 CSI 플러그인은 영구 볼륨 클레임(PVC) 스냅샷 및 대규모 컨테이너 배포, 특히 NoSQL 분산 데이터베이스, 이벤트, 메시지 처리 응용 프로그램 및 생성 AI 엔진을 위한 대규모 언어 모델 처리와 같은 차세대 트랜잭션 워크로드를 위해 규모에 따라 더 나은 데이터 관리를 제공하기 위한 PVC 복제 기능을 추가한다.
  • 효율적 클라이언트 관리로 향상된 DataOps 효율성: 이 새로운 성능은 다중 WEKA 클러스터의 데이터를 단일 클라이언트에 접할 수 있게 하여, 데이터 파이프라인 워크플로에서 복잡한 클라이언트 관리 또는 데이터 복사의 필요성을 완화하고 데이터 작업의 효율성을 크게 개선한다.
  • 우수한 관찰성: WEKA 홈 클라우드 모니터링 플랫폼은 개선된 필터링, 분석 및 사용 데이터의 익명 업로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기록을 포함하여 대규모 배포에 대한 더 나은 관찰 가능성을 제공한다.
  • 새로운 WEKA 소프트웨어 어플라이언스로 가속화된 온램프: 베어메탈 서버에 WEKA 플랫폼 설치를 자동화하고 기술 지원을 간소화하여 고객이 30분 이내에 시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진입 시간을 대폭 단축하는 새로운 사전 패키징된 소프트웨어 전용 어플라이언스.

"최근 제너레이티브 AI 및 컨테이너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데이터 집약적 워크로드의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데이터 인프라 복잡성과 비용이 엄청나게 급증하고 있습니다."라고 WEKA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나일레쉬 파텔(Nilesh Patel)은 말했다. "WEKA 4.2의 최신 개선 사항은 당사 고객들에게 AI 및 기타 차세대 워크로드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버튼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거래 관련 응용 프로그램, 성능 집약적 워크로드를 관리하거나, 또는 최신 컨테이너화된 인프라를 요구하는 모든 조직의 경우, WEKA는 더 빠른 출시 시간, 통찰력 및 향상된 생산 기능을 지원하는 매우 효율적이고 저렴하며 배포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KA 4.2 플랫폼 출시의 새로운 성능들은 이번 달 말에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weka.io/data-platform/whats-new/ 및 https://www.weka.io/blog/distributed-file-systems/whats-new-in-weka-4-2/를 방문하시오.

WEKA 소개

WEKA는 데이터 저장, 관리 및 처리 방식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당사는 조직이 기존의 정체된 데이터 사일로를 AI, ML 및 HPC와 같은 차세대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스트리밍 데이터 파이프라인으로 원활하고 지속 가능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EKA® 데이터 플랫폼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AI 시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소프트웨어 정의된 솔루션이다. WEKA의 고급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처는 자체 시설, 클라우드, 에지 또는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동하는 차세대 워크로드에 대한 10~100배의 성능 향상을 보여주고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최적화되었다. WEKA는 연구와 발견 혁신을 촉진하고 포춘지 선정 50 대 기업 (Fortune 50) 중 8 개 외에도 글로벌 선도 기업들의 사업 성과를 높여 주고 있다. 이 회사는 2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세계적인 투자 기업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추가 정보는, www.weka.io 및 트위터와 링크드인 및 페이스북에서 당사 계정에 접속해 확인하시오.

WEKA WEKA 로고는 WEKAIO(WekaIO, Inc.)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사용된 다른 상표명들 또한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6062/WEKA_v1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