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중국 2023년 4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디지털 제작 도구 제조업체 Snapmaker가 자사의 Snapmaker Artisan 및 J1이 2023 레드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고, 202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두 제품 모두 1만 개 이상의 출품작 중 차별화, 기능 및 혁신적인 디자인 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는 올해 최고의 제품 디자인을 선정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어워드다. 이 두 중요한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Snapmaker의 수상은 더욱 주목할 만하다.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Snapmaker 2.0 3-in-1 3D 프린터[https://bit.ly/41meQ6U ]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Artisan[https://bit.ly/3UBIumv ]은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전문가와 애호가 모두를 위한 최고의 프린터로 자리 잡았. Artisan은 Snapmaker의 제품이 항상 추구하는 고성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3-in-1 3D 프린터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마찬가지로, Snapmaker의 첫 번째 IDEX 3D 프린터인 J1[https://bit.ly/3zUQc1N] 역시 뛰어난 하드웨어 설계와 기능으로 수많은 업계 및 전문가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J1은 초고속 IDEX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고속 및 고품질 인쇄 경험을 제공한다.

두 제품의 성공은 산업 제조 기술을 통한 독특한 디자인에 힘입은 바가 크다. 이 두 개의 상을 받은 것은 고품질 디자인과 브랜드의 제조 역량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Snapmaker의 노력에 대한 입증이라 할 수 있다.

Snapmaker의 CEO 겸 제품 관리자(Product Manager)인 Daniel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202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이와 같은 영예를 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Snapmaker는 항상 최고 품질의 사용자 친화적 탁상용 컴퓨터 제작 기계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Artisan 및 J1의 두 제품 모두 사용자에게 3D 프린팅에 대한 혁신적이고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며 멋진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서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게 된 것은 매우 중요한 성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객 중심의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에 중점을 두고 있는 Snapmaker는 앞으로도 3D 프린팅 및 디지털 제작 분야에서 가능성의 한계를 넓혀갈 계획이다.

Snapmaker 소개

2016년에 설립된 Snapmaker는 3D 프린팅, 레이저 새김과 절단, CNC 조각을 통합하는 데스크톱 3-in-1 3D 프린터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기술업체다. Snapmaker 2.0 3-in-1 3D 프린터는 2019년 킥스타터에서 가장 많은 크라우드 펀딩을 받은 3D 프린터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2020 CES 혁신상과 2022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Snapmaker Artisan 및 J1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2023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