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ed Future AI 인터넷 규모에서 자동화된 실시간 분석을 제공한다

10년간의 전문가 통찰력과 세계 최대 규모의 인텔리전스 자산을 기반으로 훈련된, 향상된 OpenAI GPT 모델

보스턴, 2023년 4월 11일 /PRNewswire/ -- 인텔리전스 기업 Recorded Future는 오늘 세계 최초의 인텔리전스용 AI를 곧 시장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기업들은 Recorded Future AI를 통해 위협 환경을 실시간으로 자동 평가하고,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Recorded Future는 세계 최고의 위협 인텔리전스 분석가 팀 Insikt Group의 10년간의 전문가 통찰력을 바탕으로 OpenAI GPT 모델을 훈련시켰으며, 이를 100테라바이트가 넘는 텍스트, 이미지, 기술 데이터로 구축된 인텔리전스 자산인 Recorded Future 인텔리전스 클라우드와 결합시켰다. 구조화된 실시간 인텔리전스 그래프와 GPT의 언어 기술의 고유한 조합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자동화된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10년 전 검색을 넘어 분석을 위한 인터넷을 체계화하기 위해 Recorded Future를 설립했습니다. 당사는 인텔리전스 클라우드로 그 사명을 달성했습니다. 인텔리전스 클라우드의 성장은 인터넷 속도와 일치하며, 국가와 세계 최고의 기업들에게 인텔리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당사는 Recorded Future AI를 통해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즉시 표면화함으로써 사이버 기술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사이버 위협 대비 역량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믿습니다."라고 Recorded Future의 최고경영자이자 공동 창업자인 크리스토퍼 알버그 박사가 말했다.

OpenAI의 사전 훈련된 최첨단 변환기 모델인 GPT를 업계 최고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와 통합한 Recorded Future는 인텔리전스 산업에서 AI의 판도를 바꾸는 영향력을 입증했다. Recorded Future AI는 회사의 위협 연구 부서인 Insikt Group의 40,000개 이상의 분석가 노트와 Recorded Future Intelligence Graph의 통찰력을 기반으로 훈련을 받았다. Recorded Future는 텍스트, 이미지, 기술 소스에서 공격자와 피해자 모두와 관련된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구조화하며, 자연어 처리 및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수십억 개의 독립체에 대한 통찰력을 분석하고 매핑한다.

Recorded Future 인텔리전스 클라우드에 통합된 Recorded Future AI는 현재 모든 기존 고객에게 제공된다. 진정한 AI 기능을 위협 인텔리전스에 적용하는 Recorded Future AI는 인터넷 규모에서 실시간 위협 환경 분석 및 조치 가능성을 제공하며, 분석가의 효율성을 통해 기술 부족을 보상할 수 있도록 하고, 적대적인 활동이 비즈니스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조직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인텔리전스 기반 통찰력을 제공한다.

Recorded Future AI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상 이벤트는 www.recordedfuture.com/introducing-recorded-future-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년 RSA 컨퍼런스 934 부스를 방문하여 Recorded Future AI를 볼 수 있다: www.recordedfuture.com/rsac-2023

www.recordedfuture.com/demo에서 데모를 요청할 수 있다.

Recorded Future 소개 

레코디드 퓨처(Recorded Future)는 세계 최대의 인텔리전스 제공업체입니다. 레코디드 퓨처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는 위협, 인프라 및 표적 전반에 걸쳐 완벽한 보안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자동화 방식으로 지속적이고 광범위하게 행해진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인간 분석과 결합함으로써 Recorded Future는 디지털 환경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하여 위협 요소를 무력화하고 고객의 인력, 시스템 및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와 직원을 두고 있는 Recorded Future는 64여 개국에 걸쳐 1,600여 개 기업 및 정부 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ecordedfutur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05622/Recorded_Futu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