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 Microelectronics)의 LSM6DSV16BX 모션 및 골전도 센서 제품을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3축 디지털 가속도계와 3축 디지털 자이로스코프를 결합한 LSM6DSV16BX 센서는 웨어러블 및 히어러블 디바이스, 모션 추적 및 제스처 감지, 사물 인터넷 (IoT) 및 커넥티드 디바이스, 진동 감지를 위한 골전도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마우저에서 구입 가능한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의 LSM6DSV16BX 모션 및 골전도 센서는 오디오 가속도계, Qvar 센서 및 UI 센서를 소형 패키지에 통합했다. 이 디바이스는 헤드셋과 이어버드를 포함한 소형 장치에 적합하다.

LSM6DSV16BX 센서에는 별도 채널에서 가속도, 각속도 및 Qvar 감지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트리플 코어가 포함돼 있다. 상시 동작(always-on) 센서는 0.95mA의 저전력 소비만으로도 고성능 모드를 구현하며, 가속도계와 자이로스코프는 중단 없는 성능을 보장한다. LSM6DSV16BX 디바이스에는 내보낼 수 있는 기능과 필터를 갖춘 머신 러닝 코어도 탑재돼 있어 해당 디바이스를 AI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LSM6DSV16BX 모션 및 골전도 센서는 STEVAL-MKI234KA 평가 키트에서 지원되며, STEVAL-MKI109V3 마더보드와 함께 사용해 해당 디바이스를 데모 플랫폼으로 제공한다. 이 평가 키트는 다운로드 가능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 루틴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ST마이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