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와 협력해 차량 텔레매틱스와 관련한 설계 과제를 중점적으로 다룬 새로운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7인의 전문가가 말하는 차량 텔레매틱스 설계 고려 사항(7 Experts on Design Considerations for Fleet Telematics)'이라는 제목의 이 전자책에서 Lytx, Mobile Valley, Ruptela, TE 커넥티비티, Teltonika Telematics 등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은 차량 텔레매틱스 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환경적 고려 사항, 연결성, 애플리케이션 설계, 전력 효율성 및 사물 인터넷 (IoT) 생태계의 중요성에 대해 5개의 장으로 나누어 조명한다.

새로운 전자책은10가지 특정 TE 커넥티비티 솔루션에 대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며, 각 장의 마지막 부분마다 해당 솔루션과 관련된 설계 부품도 같이 소개한다. TE의 멀티밴드 GNSS 세라믹 안테나는 차량 텔레매틱스뿐만 아니라 도난 차량 추적, 목축용 추적 및 현장 상태 추적 등 다양한 자산 추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이 세라믹 안테나 제품은 글로벌 액세스를 위해 GPS, 글로나스(GLONASS), 베이더우(BeiDou), 갈릴레오(Galileo)를 지원한다.

TE 커넥티비티와 마우저의 새로운 전자책에는 DEUTSCH DT 커넥터에 대한 정보도 포함돼 있다. DEUTSCH DT 커넥터는 열악한 환경에서 케이블-투-케이블 및 케이블-투-보드 어셈블리의 안정적인 성능 발휘를 위해 설계됐다. 이 커넥터는 열가소성 하우징을 갖추고 있어 차량 텔레매틱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확장된 작동 온도 범위를 견딜 수 있다.

마우저는 커넥터, 케이블 어셈블리, 안테나, 전력 모듈 등 TE 커넥티비티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