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House)을 집다운 집(Home)으로 바꾸고자 하는 회사의 사명에서 영감 얻어 새로운 상호로 변경

(암스테르담 2023년 3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일, Philips Domestic Appliances가 상호를 Versuni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상호로의 변경은 2021년 9월 가전 사업부(Domestic Appliances)가 독립한 이후의 다음 행보인 것으로 보인다. 회사의 시각적 정체성은 바뀌지만, 집(House)을 집다운 집(Home)으로 바꾸겠다는 사명에는 변함이 없다. 회사는 Royal Philips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어, Philips 소비자 브랜드와 Saeco, Gaggia 및 Philips Walita를 제품 및 서비스에 계속해서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는 Preethi, L'OR Barista 및 Senseo와 같은 다른 브랜드의 제품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Henk S. de Jong CEO가 전 세계 모든 직원에게 Versuni라는 새로운 상호와 시각적 정체성을 제시하고 있다.

Versuni의 CEO Henk S. de Jong은 "우리는 독립적인 회사로 나아간 후 Versuni 라는 새로운 상호로 새로운 장을 열게 됐다"라며, "소비자와 고객을 위해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정에서의 삶을 더 좋고, 더 쉽고, 더 건강하게 만드는 혁신을 계속해서 일깨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Versuni로서 시장 주도권을 확장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여정을 이어감으로써, 소비자가 집(House)을 집다운 집(Home)으로 바꿀 수 있도록 계속해서 우리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상호 소개

Philips Domestic Appliances는 집(House)을 집다운 집(Home)으로 바꾸겠다는 단순하고 강력하며 일관된 사명을 지향하고 있다. 이는 계속해서 Versuni의 사명으로 유지될 것이다. 이 사명은 많은 이들에게 집의 의미를 되새기게 만드는 두 단어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상호에 영감을 줬다. Versuni는 'UNIVERSE'라는 강력한 단어를 변형해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다. Versuni는 '집다운 집(Home)'이란 진정으로 자신의 것이라고 부를 수 있는 장소를 갖는 것이라고 믿고 있다. 또한, Versuni는 UNIVERSAL(보편적)이라는 단어의 의미도 있는데, 이는 우리가 어디에 살든 우리는 모두 집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장의 시작 

새로운 상호로의 변경은 2021년 9월에 회사가 Royal Philips에서 분사하고 기업이 디지털 혁신 및 활성화를 통해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둔 글로벌 투자 회사인 Hillhouse Capital에 매각된 데 이은 중요한 후속 단계다. 새로운 상호는 2023년 내내 전 세계적으로 구현되며, 새롭고 뚜렷한 회사의 시각적 정체성으로 뒷받침될 예정이다.

Versuni는 집다운 느낌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을 발견, 설계 및 제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열정적인 팀으로 구성된다. Versuni는 순환 경제, 기후 행동 및 소외된 가정이라는 3가지 주요 측면에 초점을 맞춰 EcoDesign 요건을 준수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반영하는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 혁신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Versuni는 10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혁신, 제조 및 상업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90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Versuni의 포트폴리오는 주방 가전, 커피, 실내 온도 조절, 의류 및 바닥 관리 등에 걸쳐 있다.

Versuni는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에 부응하고 동급 최고의 혁신을 제공하는 성공적인 가정용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여기에는 소비자가 2배 더 빠르게 다림질할 수 있는 Philips PerfectCare Elite Steam Generator, 집에서 더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Philips Air Purifier, 혁신적인 습식 및 건식 청소가 통합된 Philips SpeedPro Max Vacuum Cleaner를 비롯해 매일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Philips Fully Automatic Espresso Machine with LatteGo, Saeco Xelsis Suprema, L'Or Barista 및 Senseo(R) 등이 포함된다.

Philips Domestic Appliances로서, 회사는 에어프라이어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였고, 연결된 앱을 통해 뛰어난 맛과 영양을 제공하는 Philips Air Cooker 7000 Series와 진공청소기를 사용하는 동안 모든 유형의 바닥을 청소하고 딱딱한 바닥을 걸레질하는 Philips AquaTrio Cordless Wet & Dry Vacuum 9000 Series와 같은 혁신적인 제품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Versuni 추가 정보: www.versuni.com

Versuni 소개

Versuni의 사명은 집(House)을 집다운 집(Home)으로 바꾸는 것이다. 회사는 집이 집 그 이상이라고 믿고 있다. Versuni의 이름으로 900건 이상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Versuni의 포트폴리오는 주방 가전, 커피, 실내 온도 조절, 의류 및 바닥 관리 전반에 걸쳐 있다. Philips 브랜드 제품으로는 Philips Airfryer, Espresso Machine with LatteGo, PerfectCare Steam Generator, Air Purifier 및 AquaTrio Cordless Vacuum가 포함된다. 기타 브랜드로는 Saeco, Gaggia, Preethi, Philips Walita, L'OR Barista 및 Senseo를 포함한다. 100개국 이상에 진출한 Versuni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혁신, 제조 및 상업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의 성공적인 제품은 EcoDesign 요건을 준수하고, 지속가능성 모범 사례에 대한 회사의 헌신을 반영한다. Versuni는 이전에 Royal Philips의 사업부였으며, 이전 명칭은 Philips Domestic Appliances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