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탄광과 ICT가 공동 구축한 '5G+스마트 탄광'에 대한 업계 공로 인정

-- 중국 석탄 분야 최초의 5G 700MHz 대역과 2.6GHz 융합 기술의 성공적인 실행에 대한 인정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3년 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정보통신기술 솔루션 공급업체 ZTE Corporation(0763.HK / 000063.SZ)이 파트너인 China Coal Group Shaanxi Company의 Dahaize 석탄, China Coal Technology & Engineering Group, China Coal Information Technology (Beijing), China Mobile 및 China Broadnet와 함께 'Dual-frequency 5G Networks for Smarter Coal Mining' 프로젝트에 대한 공동의 노력을 인정받아 2023년 GSMA '5G Energy Challenge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ZTE and its partners scoop "5G Energy Challenge Award" from GSMA

이번 수상은 탄광과 ICT가 공동 구축한 '5G+스마트 탄광(Smart Mine)'에 대한 업계의 인정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다.

현재 비록 탄광의 지능형 전환이 업계에서 합의됐음에도 불구하고, 지하 작업 인력에 대한 높은 위험, 생산시 데이터 전송 용량 부족, 복잡한 생산 및 관리 시스템, 비즈니스 통합에서의 어려움과 같은 부정적인 요소는 여전히 산업계에서 커다란 위협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는 현재의 '5G 사설 네트워크 1.0' 구축 모드를 추진하는 데 있어 난관이 되고 있다.

중국 최초의 지능형 시범 광산 중 하나인 Dahaize 탄광은 5G 700MHz 및 2.6GHz 통합 네트워크와 기존의 안전한 기지국 및 새로운 클라우드 네트워크 아키텍처의 강화에 힘입어 큰 대역폭을 보장하면서 기지국의 커버리지를 대폭 향상시켰다. 이는 탄광의 지하 파견 문제를 해결하고, 작업 측면에 광케이블을 없앰으로써 네트워크 구축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는 한편, Dahaize 탄광의 지능형 개발을 촉진함으로써 '괴롭고 지저분하며 힘든' 탄광 업계의 기존 이미지를 떨쳐내는 데 일조하고 있다.

Dual-frequency 5G Networks for Smarter Coal Mining 프로젝트의 성공은 중국 석탄 분야 최초의 5G 700MHz 대역 및 2.6GHz 융합 기술의 성공적인 실행을 의미한다. 이는 또한 '5G+' 가상 인터랙티브 애플리케이션, 로봇 클러스터, 무인 주행, 지능형 웨어러블 장비, 지능형 순찰 검사, 지능형 종합 채굴, 지능형 터널 작업 및 석탄 광산의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심층 개발을 위한 초석이 된다.

앞으로도 ZTE는 업계 파트너들과 협력함으로써 디지털 전환과 개발 지원을 제공하고, 5G의 새로운 인프라와 4차 산업화의 통합을 촉진하는 데 전념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3에서 ZTE 부스(Fira Gran Via 전시관 3홀 3F30)를 방문하거나 웹사이트 https://www.zte.com.cn/global/about/exhibition/mwc23.html을 참조한다.

ZTE 소개:

ZTE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세상의 연결을 지원한다. ZTE는 무선, 유선, 장치 및 전문 통신 서비스 전반에 걸친 포트폴리오와 함께 혁신 기술 및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 인구의 4분의 1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ZTE는 디지털 및 지능형 생태계를 구축하고, 모든 곳에서 연결성과 신뢰를 구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ZTE는 홍콩증권거래소 및 선전증권거래소 모두에 상장돼 있다. www.zte.com.cn/global

팔로우하기:

페이스북: www.facebook.com/ZTECorp

트위터: www.twitter.com/ZTEPress

링크트인: www.linkedin.com/company/zte

미디어 문의:

ZTE Corporation

Communications

이메일: ZTE.press.release@zte.com.c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