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노스보로, 2023년 2월 22일 /PRNewswire/ -- 에어로겔 기반 지속 가능성 및 전력화 솔루션 분야의 기술 선도 업체인 Aspen Aerogels, Inc.(NYSE: ASPN)('Aspen' 또는 '당사')이 오늘 당사가 자동차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시장을 위한 배터리와 관련된 신규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는 대한민국의 선도적인 배터리 전시인 InterBattery 2023에 참여할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InterBattery에서 Aspen Aerogels

InterBattery 2023/2023년 3월 15~17일(대한민국, 서울)

D홀의 W605 부스에 위치한 Aspen Aerogels의 엔지니어링 팀에 방문하여 PyroThin® 열 장막이 자동차 OEM 안전성과 성능 목표치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가상 발표

InterBattery 2023 이전에 남영규 선임 배터리 설계 엔지니어가 "셀 투 셀 열 전파를 늦추지 마세요. 멈춰버리세요." 가상 발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석자는 모듈 및/또는 팩 내부의 열과 기계 에너지 관리에 있어 셀 투 셀 장벽 및 압축 패드가 하는 역할에 관해 배우게 될 예정입니다. 남영규 발표자는 열 폭주 상황에서 에너지와 물질이 흐르는 방식을 묘사하고 가능한 솔루션(예: 폼, 섬유, 포일 및 에어로겔) 연구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 본 웨비나는 PyroThin가 셀 투 셀 레벨에서 열 전파를 멈추는 장면을 포함하여 실제 PyroThin 테스트를 선보일 것입니다.

  • 웨비나: 셀 투 셀 열 전파를 늦추지 마세요. 멈춰버리세요.
  • 날짜: 2023년 2월 28일
  • 시간: 오전 10:00(한국 표준 시간)

본 웨비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등록 방법은 https://us02web.zoom.us/webinar/register/WN_QZdKLgApRzKcw5yQmhnqhg에 방문하십시오

InterBattery 소개

2013년에 첫 실시된 InterBattery는 한국의 가장 큰 배터리 전시회로 빠르게 성장하는 전기차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시장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입니다. 본 전시회는 통상산업부에서 주관하며 한국 배터리 산업 협회에서 개최하였습니다. '배터리 콘퍼런스'가 세션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세계적인 오피니언 리더의 말을 경청하고 영향력 있는 아이디어 교환 및 본 산업의 미래를 추정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InterBattery 2023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https://interbattery.or.kr/ko/를 방문하십시오.

Aspen Aerogels, Inc. 소개

Aspen은 지속 가능성 및 전력화 솔루션 분야의 기술 선도 업체입니다. 당사의 에어로겔 기술은 고객과 파트너가 국제적인 메가 트렌드인 자원 효율성, 전기 이동 장치 및 청정 에너지와 관련된 이들의 고유한 목표를 달성하게 해줍니다. Aspen의 PyroThin® 제품은 전기차('EV') 시장 이내의 열 폭주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탄소 에어로겔 계획인 Aspen Battery Materials는 EV 제조 업체가 활용할 수 있도록 리튬 이온 배터리의 성능을 증가시켜 EV의 주행 거리를 확장하고 비용을 낮추는 것을 추구합니다. Aspen의 Spaceloft® 제품은 건물소유자에게 산업을 선도하는 에너지 효율성 및 화제 안전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Cryogel® 및 Pyrogel®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프라 기업에게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Aspen의 전략은 세계 최고의 산업 선도 업체와 파트너를 맺어 당사의 Aerogel Technology Platform™을 추가적인 고가치 시장에 활용하는 것입니다. 매사추세츠 노스보로에 본사가 위치한 Aspen은 당사의 이스트 프로비던스 R.I.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aerogel.com을 참조하십시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