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덜란드의 웨스트필드 몰에 위치한 플래그십 유닛
  • 네덜란드에서 가장 큰 쇼핑몰
  • Emma가 중국 이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오픈한 1000평방피트 규모의 매장

독일 프랑크푸르트, 2023년 2월 17일 /PRNewswire/ -- 세계 최대의 D2C 수면 브랜드인 Emma — The Sleep Company  유럽 매장을 네덜란드에 열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수면 브랜드의 매장은 네덜란드에서 가장  쇼핑몰인 웨스턴필드 몰에 위치하고 있으며 회사의 새로운 확장 시대를 예고합니다. 이미 세계의 D2C 수면 산업을 변화시킨 Emma 전용 매장을 통해 소매 공간을 혁신할 계획입니다.

Emma's first European store has opened in the Netherlands

Emma 독특한 쇼핑 경험

새 매장은 약 1000평방피트가 넘는 Emma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수면 제품을 선보입니다. Emma의 새 매장의 중심은 감각적 요소입니다. 소비자는 독특하게 디자인된 공간에서 모든 제품을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Emma의 수면 전문가가 조언을 제공하고 제품의 기술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Emma의 새로운 소매 공간에서는 독점적인 매장 전용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Emma - The Sleep Company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데니스 슈몰치 박사는 "중국의 Emma 컨셉 스토어에서 큰 성과를 거둔 후, 우리는 이 혁신적인 컨셉을 유럽에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mma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세계 최대 수면 브랜드로 강화하기 위한 또 하나의 행보입니다. 우리는 이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른 유럽 시장으로 확장하기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Emma의 첫 네덜란드 고객이 공식적으로 매장을 오픈하도록 초대받은 것이 개점식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Emma 침대에 앉아 있는 동안 홀랜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듀오인 제랄딘 켐퍼와 그웬 반 푸어텐도 오프닝 데이 축제의 일환으로 매장에서 특별 에피소드를 녹화했습니다.

Emma  The Sleep Company 소개:

Emma – The Sleep Company는 설립자가 관리하는 회사이자 세계 최고의 Direct-to-consumer 수면 브랜드입니다. 2013년 독일의 데니스 슈몰치 박사와 마누엘 뮬러가 설립한 이 회사는 3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전년 대비 35%의 성장률인 9억 4,8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Emma® 제품은 D2C/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및 3,5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포함한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통해 판매됩니다. Emma는 200개가 넘는 소매업체와 성공적으로 협력합니다. Emma의 1,000명 이상의 팀원들은 프랑크푸르트(독일), 마닐라(필리핀), 리스본(포르투갈), 멕시코시티(멕시코) 및 상하이(중국)에 지사를 두고 전 세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04154/Emma_store_opening.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