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보, 중국 2022년 12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고성능 태양광발전 제품 제조업체 Risen Energy Co., Ltd.가 최근 초고전력 PV 모듈 시리즈 TITAN 132에 대해 BIS 인증을 받았다. 이에 따라, 최종 사용자에게 LCOE를 크게 낮출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BIS는 2016년 BIS 법률에 따라 제품의 표준화, 마크 및 품질 인증 활동의 조화로운 발전을 위해 설립된 인도의 국가 표준 기구다. Bureau of Indian Standards(BIS)가 발행하는 BIS 인증은 Indian Standards(IS)에 따라 제품의 품질, 안전성 및 신뢰도를 보장한다.

2018년을 시작으로 일찍부터 BIS 인증을 받아온 Risen Energy는 지역 IPP, 개발자, EPC 기업 및 투자자에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Risen Energy는 회사의 BIS 포트폴리오에 TITAN 132 시리즈를 추가함에 따라, 인도 시장에서 태양광 PV를 위한 잠재력과 침투력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이번 성과와 관련해, Risen Energy의 최고 세일즈 및 마케팅 책임자(Chief Sales and Marketing Officer, CSMO) B.Veerraju Chaudary는 "자사는 고효율성 PV 모듈의 연구개발 및 양산에 전념하고 있다"며 "자사의 초고전력 양면 및 단면 PV 모듈 시리즈인 TITAN 132에 대해 BIS 인증을 받은 것은 자사 입장에서도 중대한 성과"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자사는 인도에서 재생에너지의 개발 및 적용을 더욱 도모할 뿐만 아닐, 인도 고객에게 고성능 제품과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Risen Energy는 20년 이상 고품질 및 비용 효과적인 PV 모듈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는 데 집중해왔다. 발전량과 효율성이 더 높은 Titan 시리즈 제품은 출시 후 세계 시장에서 호평을 받았다. TITAN 132 시리즈는 다중 그리드, 비파괴성 구획화, 해프-컷 포장 및 고밀도 캡슐화 같은 선구적인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오늘날 재정적으로 어려운 분야에서 시스템 균형 비용을 줄이는 한편, 최고의 성능을 확보했다. TITAN 시리즈는 전력 커버리지가 최대 670Wp인 고성능 모듈인 만큼, 어떤 측정이나 기준에서도 우수한 제품으로 인정받는다. 그뿐만 아니라, TITAN 시리즈의 다각화된 유연한 디자인을 맞춤 제작함으로써, 다양한 산업, 상업 및 공익사업 규모의 프로젝트 솔루션에 적용할 수 있다.

Risen Energy 소개

Risen Energy는 고성능 태양광 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선도적인 1급 업체로, 전력 생산을 위한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업체다. 1986년에 설립되고 2010년에 상장된 Risen Energy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에 매진하며, 50개국 이상에서 놀라운 시장점유율을 확보했다. 기술 상업적 혁신을 완성된 품질과 지원으로 뒷받침함으로써, 업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비용 효과적인 토털 태양광 PV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지역 시장에 진출하고, 높은 재정 자금 조달 능력을 보유한 Risen Energy는 파트너들과 전략적이고 상호 유익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이를 바탕으로 부상하고 있는 그린 에너지 가치를 활용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risenenerg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