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의 열기를 높일 비트 중심의 조명쇼 선보여

(선전, 중국 2022년 12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Tronsmart가 우수한 Bang SE를 통해 파티 스피커 제조업체로서 명성을 이어간다. Tronsmart Bang 시리즈에서 나온 Bang SE는 화려한 조명쇼와 더불어 24시간 플레이타임을 보장한다.

Tronsmart Bang SE 휴대용 파티 스피커

Tronsmart Bang 시리즈

Tronsmart Bang 시리즈는 파티 스피커 부문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Bang, Bang Mini 및 가장 매력적인 Bang SE 모델을 출시했다.

야외 시나리오에 맞게 설계된 Tronsmart Bang SE는 무려 40W에 달하는 눈부신 스테레오 시스템 출력과 약 2kg이라는 매우 합리적인 무게를 선보인다. 두 개의 3.1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 유닛 덕분에 훌륭한 음질을 선사하고, 선명하고 큰 사운드를 제공한다.

Tronsmart는 사운드 스테이지를 더욱 확장하고자 블루투스 스피커에 SoundPulse를 장착했다. SoundPulse는 재생되는 소리를 강화하고, 매우 효과적인 베이스 음이 두드러지는 베이스 강화 알고리듬까지 제공한다.

끝까지 즐길 수 있는 스피커 

파티장을 댄스장으로 변신시킬 스피커로 파티의 흥을 돋우고 싶다면, 정확히 그 목적에 부합하는 Bang SE 스피커를 사용해볼 수 있다. Bang SE는 사운드트랙에 생명을 불어넣으며, 또한 파티의 열기를 높이는 사운드와 조명쇼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빌트인 방식의 손잡이와 탈부착형 스트랩이 있어, 어떠한 행사든 Bang SE를 가져가서 즐길 수 있다.

실내외 겸용 휴대용 파티 스피커

Tronsmart는 휴대성, 적용성 및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통합함으로써 회사 스피커 시리즈의 디자인을 혁신시켰다. 이를 고려할 때 먼지, 물 흘림 및 물 튀김으로부터 스피커를 보호하는 IPX6 방수 등급을 획득한 Bang SE보다 더 적합한 파티 스피커는 없다. 즉, 먼지가 많고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도 손상 위험 없이 Bang SE를 사용할 수 있다.

Bang SE에는 24시간 동안 재생을 보장하는 배터리가 장착돼 있다. 또한, Bang SE는 모바일폰을 충전할 수 있는 파워 뱅크 기능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스테레오 페어링을 통해 홈 오디오 시스템을 위한 최고의 선택, 그리고 더욱 크고 광범위한 음장을 제공한다.

Bang SE 40W 휴대용 파티 스피커는 Tronsmart 웹사이트[https://www.tronsmart.com/exclusive-offer-for-bangse.htm?utm_source=PR&utm_medium=PRNewswire&utm_campaign=BangSE ]에서 얼리 버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전체 스피커 라인에 관한 정보는 제품 페이지[https://bit.ly/3UKZHI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