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선전, 2022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전자담배 브랜드VAPORESSO가 10월 28일 자사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 제품 XROS 3 및 XROS 3 Mini를 출시했다. 이들 신제품은 12월 초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VAPORESSO는 최근 파리에서 이틀간 진행된 Vapexpo[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global-vaping-brand-vaporesso-showcases-new-xros-3-at-vapexpo-in-paris-301657398.html ]에서 신모델을 선보인 바 있다.

XROS 시리즈는 시중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강력한 전자담배 제품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애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2020년에 출시된 XROS 시리즈는 4천만 개 이상 판매됐다. 또한, XROS는 2022년에 명예로운 레드닷 어워드와 여러 개의 Muse Design Awards를 포함해 혁신적이고 유행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찬사를 받았다.

VAPORESSO 최고마케팅책임자(CMO) Thalia Cheng은 "XROS 시리즈는 '한계를 넘어(Cross the Limit)'라는 회사 정신에 따라, '전자담배 제품이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가'라는 측면에서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XROS 3는 고객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것"이라며 "자사는 고객이 자사의 주요 전자담배 제품의 성능과 보편적으로 찬사를 받는 미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1,000mAh 고밀도 배터리로 무장한 XROS 3는 1회 충전으로 4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에게 견고하고 안정적인 전자담배 솔루션을 제공한다. C형 충전 덕분에 더 큰 편의성을 제공하며, 전자담배를 한 모금 빨아야 활성화되는 만큼 사용자의 주머니 속에서 오작동을 일으키지도 않는다.

또한, XROS 3는 마우스피스가 사용자의 입술 사이에 완벽하게 들어맞도록 매끄럽고 둥근 디자인을 선보임으로써 정확한 MTL 경험을 선사한다. 모서리가 둥근 아랫부분은 현대적이고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제시한다. 또한,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는 네온 인디케이터는 미학과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사용자에게 편안함과 실용성을 선사한다.

또한, XROS 3은 빠르고 균일한 가열을 보장하는 COREX 가열 기술, 정밀하게 조정 가능한 공기 흐름, 누출을 방지하는 VAPORESSO의 SSS 기술도 갖췄다.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사용자는 앞부분을 열지 않고도 전자담배를 끝까지 채우고, Tight MTL에서 Restricted DTL 포드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VAPORESSO 소개

2015년에 설립된 VAPORESSO는 사용자의 삶의 질을 높이는 한편, 담배 연기가 없는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VAPORESSO는 지속적인 혁신, 엄격한 품질 관리 및 상당한 노력을 바탕으로 모든 단계와 스타일의 전자담배에 맞는 제품을 개발한다.

media@vaporesso.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