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지멘스의 서비스형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용 팀센터 X(Teamcenter® X) 소프트웨어를 AWS 한국 리전의 데이터센터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한국은 여섯 번째로 로컬 데이터센터에 팀센터 X 기능이 출시된 국가가 됐다. 팀센터 X는 제품 혁신가들에게 아마존웹서비스(AWS) 서버에 온쇼어(On-shore)로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 세계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팀센터 X는 서비스형 지멘스 엑셀러레이터(Siemens Xcelerator)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새로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품이다. 팀센터 X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기존의 온프레미스 PLM 구축에 필요했던 IT 자원 없이도 신속하게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팀센터 X는 사전 구성된 엔지니어링과 비즈니스 솔루션에 대한 선택권을 제공해 즉각적으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편리성을 높인다. 늘어나는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유연성 또한 갖췄다. 팀센터 X는 모든 사용자에게 클라우드의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여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각기 다른 분야의 팀들을 연결하며, 모든 규모에서 효과와 효율을 향상시킨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지멘스 #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