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 최고의 모회사인 호가나스(Höganäs AB) 지원을 받는 알비에 메카트로닉스(Alvier Mechatronics)
  • 협업으로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지속 가능성을 높이며 전기 추진 개발을 위한 업계 최고의 기술을 활용할 있게 된다

파밍턴 힐즈, 미시건, 2022년 10월 26일 /PRNewswire/ -- 전기 추진 시스템의 신속한 엔지니어링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드라이브 시스템 디자인(Drive System Design, 이하 DSD)이 지속 가능한 대량의 첨단 재료 및 생산 방법 관련 전문성을 갖춘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인 알비에 메카트로닉스(Alvier Mechatronics)는 자동차, 상업용 차량, 오프하이웨이, 해양 및 항공 우주 응용분야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한 전기 추진 솔루션 지원을 위한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모빌리티 업계에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게 된다.

Drive System Design and Alvier Mechatronics Establish Joint Operating Agreement to Provide Sustainable Electrified Propulsion Solutions

이 두 회사는 시뮬레이션, 프로토타이핑 및 검증을 포함하는 전기 추진 시스템 설계 분야 전반에 걸친 DSD의 전문 지식과 알비에 메카트로닉스의 분말야금 및 전자기 설계 분야 업계 최고 능력을 하나로 결합하는 공동영업합의를 체결했다. 이 협력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전기 시스템 개발 분야의 중요한 발전과 업계에 혁신적인 턴키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 야금과 전자기 개발 단계 통합과 프로토타입 리드 타임 단축을 통해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인다.
  • CO2 사용의 지속 가능성 개선으로 개발 과정에서 전반적인 감소가 발생하여 시스템 작동 중 CO2 발생을 줄이는 두 회사의 능력이 보완된다.
  • 호가나스, DSD그리고 알비에 메카트로닉스의 합쳐진 경험과 리소스에서 나오는 전문성

"이 협력은 각 회사의 기술과 능력을 통합 활용하여 신규 및 기존 고객들에게 발전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알비에 메카트로닉스의 최고경영자인 다니엘 헤르벤(Daniel Hervén)은 말했다.

"알비에 메카트로닉스와의 협력은 DSD가 여러 중요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전기 추진 기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DSD의 전무이사인 마크 핀들리(Mark Findlay)는 말했다. "당사는 업계의 신뢰를 받는 능력 있는 회사이며, 저희가 지속 가능한 전기화의 한계를 뛰어 넘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드라이브 시스템 디자인(Drive System Design Inc.) 소개

드라이브 시스템 디자인(Drive System Design Inc., 이하 DSD)은 고객들이 신뢰하는 수십 년간의 경험, 턴키 능력 및 탁월한 전문성을 통해 전기 추진 시스템과 그 관련 기술들의 신속한 엔지니어링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합니다. 미시간 주 파밍턴 힐스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 회사의 엔지니어링 팀은 직접 또는 자동차, 상용차,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위탁생산업체, 티어1 및 산업 연구 기관들과 협력하여 사업을 진행합니다. 이 회사는 시스템 통합, 시뮬레이션 리드 설계, 효율성 향상, 개발 테스트, 변속기 시스템 및 전동 파워트레인의 분석 및 제어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drivesystemdesign.u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비에 메카트로닉스(Alvier Mechatronics) 소개:

알비에 메카트로닉스(Alvier Mechatronics)는 금속분말 시장을 선도하는 호그나스 그룹(Höganäs Group)의 계열사입니다. 지식 기반 eDrive 솔루션 개발에 대한 야망을 가지고 2018년에 설립된 스타트업 기업인 알비에 메카트로닉스는 고급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이 고성능 통합 eDrive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개념 구상부터 설계, 시뮬레이션, 검증 및 프로토타입 제작을 거쳐 샘플 제작에 이르기까지 당사는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중량과 부품수를 줄여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alviermechatronics.com을 확인하십시오.

미디어 연락처 
케일리 제르지코브스키(Kaleigh Jerzykowski)
MBE 그룹(드라이브 시스템 디자인 대리)
이메일: kjerzykowski@mbe.group
전화: 248-225-8012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28327/Drive_System_Design_and_Alvier_Mechatronic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28328/Drive_System_Design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