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uide Sensmart, OPTATEC 2022 참가

(우한, 중국 2022년 10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2년 동안의 공백 끝에, 광학 기술, 부품 및 시스템 부문의 국제 무역 박람회인 Optatec가 돌아왔다. 제15회 Optatec은 2022년 10월 18~20일에 메쎄 프랑크푸르트(Messe Frankfurt)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서, Guide Sensmart는 메가픽셀 수준의 적외선 해상도를 갖춘 세계 최초의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인 PT 시리즈를 출시했다.

Guide Sensmart Booth D129 in Hall 8

 

PT Series brings the advanced thermal imaging camera to the next level

첨단 열화상 카메라의 수준을 높이는 PT 시리즈

Guide Sensmart는 자사의 플래그십 카메라 시리즈의 출시에 앞서, 작년 말에 첫 1024x768 PS800 고성능 휴대용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하며, 고급 열화상 카메라 시장에서 놀라운 발전을 선보였다. 그로부터 10개월 후, 고급 열화상 카메라는 이 1280x1024 시리즈와 함께 메가픽셀 시대로 접어들었다. 이 열화상 카메라는 이미지를 간단하게 읽을 수 있도록 훨씬 향상되고 전문적인 수준의 선명도를 제공하며, 새로운 오류와 문제를 암시하는 미세한 온도 변화를 감지하는 데 일조한다. 밝은 5.5" LCD 멀티포인트 터치스크린과 90도 회전 렌즈 모듈 덕분에, 사용자는 어려운 제조 및 생산 상황과 접근이 힘든 장소에서 쉽고 편안하게 전기적 또는 기계적 문제를 진단할 수 있다. 

다른 열화상 카메라에는 없는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는 PT 시리즈

- 광역 및 망원 뷰는 듀얼 8MP 및 16MP 가시광선 렌즈로 이용할 수 있다. 
- NFC 원터치 전송을 이용하면, 카메라와 다른 모바일 장치 간에 5초 만에 데이터 교환이 가능하다. 
- 업데이트가 제공되는 경우, 사용자는 OTA 업데이트를 통해 PT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 5G 모듈은 사용자에게 필요한 높은 신뢰도 및 저지연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5G 네트워크와 함께 사용되는 최초의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다. 

PT 시리즈의 다양한 용도 

PT 시리즈는 전력, 제련, 석유화학, 산업 제조, 건물 검사 및 과학 연구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Guide Sensmart는 11월에 열리는 Global Automotive Components And Suppliers Expo에서도 PT 시리즈를 전시할 예정이다. 이 박람회는 PT 시리즈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볼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Guide Sensmart 소개
Guide Sensmart는 20년 이상의 적외선 산업 경험과 양산 능력을 갖춘 세계 선도적인 적외선 열화상 시스템 제조업체인 Guide Infrared(SZ.002414)의 자회사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guidei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Wuhan Guide Sensmart Tech Co.,Ltd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