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CL, 수상 이력이 있는 지능형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규 제품 라인 공개하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공약 재확인 

(홍콩 2022년 9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TV 업계의 우세기업 중 하나이자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브랜드인 TCL Electronics(1070.HK)가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22에서 글로벌 기자회견을 열고, 신규 플래그십 RAY•DANZ 사운드바, 유럽의 미니 LED 및 QLED TV의 XL Collection, 그리고 에너지 A등급 세탁기를 포함한 최신 혁신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TCL은 최신 스포츠 스폰서십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공약도 선보였다. 신기술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과 투자를 통해, TCL은 일상생활의 더 많은 측면을 변화시키고, 전 세계의 거대하고 다양한 고객층에 기존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가치를 가져다줄 잠재력을 지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IFA에 참가한 TCL의 최신 소식은 여기[https://www.tcl.com/global/en/ifa-202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몰입형 홈시어터 경험 제공

TCL은 현재 세계 2위[1]의 LCD TV 브랜드이며, 많은 주요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TCL의 스마트 TV는 2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량 기준으로 시장점유율 상위 5위권에 속한다. 선도적인 소비자 가전 회사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브랜드 중 하나인 TCL은 소비자에게 더욱 혁신적인 프리미엄 TV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TCL은 프리미엄 홈시어터 경험의 기준을 높임으로써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고 있다. TCL은 IFA 2022에서 몰입형 사운드를 위한 돌비 애트모스와 놀라운 화질을 갖춘 다기능 4K 미니 LED TV인 EISA Premium Mini LED TV C835를 선보였다. 집안에 영화관과 같은 더 넓은 몰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TCL은 유럽 최초의 TCL 98인치 QLED TV와 최신 XL Collection TV를 유럽에 출시하면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오디오 분야에서, TCL은 RAY•DANZ 돌비 애트모스를 갖춘 EISA Best Buy Soundbar C935U와 함께 독점적인 RAY•DANZ 기술이 적용된 최신 플래그십 제품인 X937U 사운드바를 선보였다.

폭넓은 시청 경험을 위해, TCL은 사용자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업그레이드 요소를 갖춘 TCL NXTWEAR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안경도 선보였다. 사용이 간편하고 가벼우며 무게가 75g에 불과한 이 스마트 안경은 4m 떨어진 곳에서 140인치 화면을 보는 것과 같은 놀라운 느낌을 제공한다.

TCL은 사용자 경험을 혁신의 중심에 두고자 하는 회사의 가치와 비전에 따라,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혁신적인 프리미엄 TV를 지속해서 제공하는 것이 사업을 가속화하는 방안이라는 믿음을 갖고 있다.

지능형 라이프스타일 지원

다중 카테고리 제품에 대한 TCL의 설계 및 개발 비전은 점점 더 많은 가정에 '지능형 라이프스타일(Intelligent Lifestyle)'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TCL은 TV를 TCL 홈 생태계의 중심에 두고, 고객이 가정생활을 더 지능적이고 친환경적이며 연결되고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독자적인 FreshIN 에어컨에서부터 '에너지 A급' 세탁기, 다양한 냉장고, 공기청정기, 로봇 청소기에 이르기까지, TCL은 원활하게 연결되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디자인상을 받은 가전제품을 통해 기술뿐만 아니라 집안의 어떤 장식과도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제공한다.

지속가능성 및 책임감

글로벌 입지를 가진 책임감 있는 회사로서, TCL은 단지 고객에게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것 이상의 책임이 있음을 잘 인지하고 있다.

책임감 있는 환경 관리의 중요성은 막중하며, TCL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보장하고 이 분야의 연구개발에 전용 자원을 할당하기 위해 모든 운영 영역에서 포괄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또한, TCL은 온실가스 배출 감축을 목표로 더욱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태양광 부문에 대한 투자가 급선무라고 판단했다. TCL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TCL의 제품은 환경 기준을 충족 및 초과 달성했으며,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고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한편, 공급망에서 분쟁 광물을 차단하기 위해 제조 공정을 감독한다. 또한, 친환경 포장을 지지하고, 전자제품 재활용 프로그램의 양과 품질을 높일 계획이다.

올해 TCL은 더욱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 A급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TCL France는 프랑스의 유명한 의사이자 탐험가인 Jean-Louis Etienne이 이끄는 Polar Pod 과학 탐험대를 지원하고 있다. 이 과학 탐험대는 남극해를 탐험하고, 새로운 데이터나 장기 관측 결과를 연구원, 해양학자, 기후학자 및 생물학자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한다. 탐정대의 후원자로서, TCL France는 Polar Pod 팀에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며, 이 위대한 탐험을 대중에게 홍보할 예정이다.

Inspire Greatness: 능동적이고 세련되며 혁신적이고 지적인 위대한 삶을 고취시키다

올해 초에 'Inspire Greatness'라는 새로운 브랜드 시그니처를 선보인 TCL은 사람들이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순간, 즉 능동적이고 세련되며 혁신적이고 지적인 순간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TCL은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게임 및 기술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개인 및 단체와의 관계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TCL은 2018년부터 국제농구연맹(FIBA)의 글로벌 파트너로서 FIBA EuroBasket Championship을 지원하고 있다. FIBA EuroBasket Championship은 오늘부터 독일, 이탈리아, 조지아 및 체코공화국에서 열리며, 유럽 농구 팬들은 이 대회를 집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올해 말에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행사를 앞두고, TCL은 2022 TCL 팀의 깜짝 영상을 공개하면서 짜릿한 소식을 전했다.

새로운 축구 앰베서더는 브라질 선수 Rodrygo, 영국 선수 Phil Foden, 프랑스의 Raphael Varane, 그리고 스페인의 신예 스타 Pedri가 함께한다.

2022 TCL 팀은 특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TV 경험을 통해 전 세계에 흥분과 행복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IFA 2022에 참가한 TCL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실시간 스트리밍 발표 요약을 보려면 아래를 참조한다.

실시간 스트리밍: 유튜브 TCL Electronics

트위터: @TCL_Global

페이스북: @TCLElectronicsGlobal

인스타그램: tclelectronics

유튜브: TCL Electronics

IFA 2022 TCL 전시 일정 

일정: 2022년 9월 2~6일

장소: 독일 MESSEDAMM BERLIN, HALL 21A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세계 TV 시장의 주요 TV 제조업체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60곳 이상의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CL은 TV, 오디오 장치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TCL 웹사이트 https://www.tc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1] 자료원: OMDIA, 2022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