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중국 2022년 9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모비스타(Mobvista) (HK:1860) 자회사인 민티그럴(Mintegral)은 오늘 모비스타 산하의 브랜드들과 통합되어 업데이트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민티그럴은 2016년 출시 이후 세계 5대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했으며 써드파티 측정 플랫폼을 통한 사용자 획득 및 수익 창출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이번 민티그럴의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글로벌 앱 개발자와 광고주에게 통합된 마케팅 기술 생태계를 제공하려는 민티그럴의 비전을 반영한다. 모회사인 모비스타 그룹은 민티그럴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이 업계에서 인정받으며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했다.

모비스타, 모든 자회사 통합
모비스타, 모든 자회사 통합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민티그럴의 제품이 더욱 성장하는 시기에 이루어졌으며,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모바일 앱과 광고주의 더 많은 청중에게 모비스타의 솔루션을 더 잘 전달한다.

민티그럴의 프로그래매틱 에드테크(AdTech) 에코시스템
민티그럴의 프로그래매틱 에드테크(AdTech) 에코시스템

모비스타의 CPO인 에릭 팡(Erick Fang)은 이번 민티그럴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에 대해 "민티그럴의 업계 최고의 사용자 확보, 수익 창출 및 크리에이티브 툴은 수많은 모바일 개발자와 광고주가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비스타 산하에 민티그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포지셔닝하는 것은 우리의 성장을 강화하고 고객이 활용할 수 있는 풀 스택 솔루션을 더 잘 반영할 것입니다." 라고 언급했다.

모비스타는 또한 최근 2022년 중간 재무 실적을 발표하여 총 매출이 전년 대비 48% 증가한 4억 5,600만 달러, 조정 EBITDA가 161.7% 증가한 582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민티그럴의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82.8% 증가하여 2022년 상반기에 4억 1천만 달러에 도달했다.

민티그럴 외에도 하위 브랜드인 네이티브엑스(Nativex), 게임 애널리틱스(GameAnalytics) 및 솔라 엔진 (SolarEngine) 도 모비스타의 기업 성장에 기여했다.

모비스타 소개

모비스타는 선도적인 기술 플랫폼으로 디지털 시대에 비즈니스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한다. 모비스타는 고객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모바일 성장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중국과 전 세계를 연결하는 촉매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비스타는 2013년 중국 광저우에서 설립되었으며 2018년 12월부터 홍콩 증권 거래소 메인 보드(01860.HK)에 상장되었다. 현재 Mobvista는 전 세계 17개 도시에 사무실을 두고 1,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