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2022년 9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Q2E(Quiz To Earn) 1세대인 퀴즈톡이 여행 멤버십 프로젝트 메타에어라인 NFT에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오늘(1일) 밝혔다.

퀴즈톡, 여행 멤버십 프로젝트 메타에어라인 NFT 투자
퀴즈톡, 여행 멤버십 프로젝트 메타에어라인 NFT 투자

퀴즈톡은 메타에어라인과 함께 △NFT 생태계 확장 △글로벌 NFT 시장 확보 △QTCON 활용 확대 △NFT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등을 진행한다.

메타에어라인은 9월에 런칭하는 NFT 구매를 국내외 대형 거래소에서 거래 가능한 QTCON으로 활용하며, 동시에 QTCON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과 NFT를 (주)퀴즈톡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메타에어라인은 여행 멤버십 NFT 프로젝트로, 국내외 6개 사 항공사와 항공권 제휴가 완료했으며, 숙박 시설로는 골프장 그리고 골프장 연계 시설들(호텔, 빌라 등)에 할인 및 사용 가능한 멤버십 프로젝트이다. 메타에어라인은 다양한 국가들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로, 트위터 팔로워 22,000명 이상, 디스코드 채널 6,300명 이상(26일 기준), 해외 인원이 약 80%로 일본인과 미국인 그리고 동남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들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프로젝트이다.

메타에어라인은 4월 항공권 발권 플랫폼 MAL-SCAN CBT를 완료했으며, 플랫폼 고도화 및 콘텐츠 확보 중이다. 또한, NFT 스테이킹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고 지급된 포인트를 연계된 제휴사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포인트 연계 NFT 플랫폼 완성에 집중하고 있다.

(주)퀴즈톡은 퀴즈 섹터의 강자로, NS홈쇼핑과 '개커스' 오픈했고, 자체 쇼핑몰 '큐몽 가게' 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했다. SK텔레콤, 캔디카메라 등 다양한 기업들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톡 자체 플랫폼인 퀴즈톡('QUIZTOK')은 누적 퀴즈 풀이수가 약 8억 3,020만 건이며, 퀴즈는 135만 건 그리고 다운로드 수는 70만을 돌파했다.(26일 기준)

출처: 메타에어라인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